오클리, “Disruptive by Design” 브랜드로 미래를 향한 방폭문 열다

- 할리우드 레드(RED) 스튜디오에서 미래 혁신의 축 공개

뉴스 제공
Oakley, Inc.
2014-02-27 20:20
풋힐 랜치,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오클리(Oakley, Inc. http://goo.gl/Dg6U8r)는 오늘 자사의 ‘Disruptive by Design’ 브랜드 플랫폼의 세부사항을 밝히고 3가지 주요 혁신 원칙을 공개하며 미래에 대한 계획을 내비쳤다.

코린 베이든(Colin Baden) 오클리 CEO는 “지금이 우리 브랜드 역사의 전환점”이라며 “우리는 최초로 우리의 방폭문을 열고, 우리가 가진 파괴의 문화와 유산을 기리며 미래 혁신을 위한 청사진을 내놓을 것이다”고 말했다.

1975년 창립시점부터 깊이 뿌리 박혀있던 이 브랜드의 원칙인 ‘Disruptive by Design(디자인에 의한 파괴)’는 오클리의 차세대 산업혁명- #disruptivebydesign-의 브랜드 목소리가 될 것이다.

베이든 CEO는“Disruptive by Design 은 미래를 위한 발판을 마련해 주고 있다”며 “현재 우리가 보유 및 출원 중인 디자인 및 실용시안 특허권 수가 1,000건 가까이 되는데 이 중 200건이 지난 2년간의 실적이다. 우리는 이제 3 향상된 비전, 디지털 안경 그리고 맞춤화라는 3 가지 주요 혁신 원칙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는 오클리의 과감한 디자인과 파괴적인 기술의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었음을 알려주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 브랜드 플랫폼은 오클리가 가진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제품 디자인 및 개발의 전통이라는 맥락에서 전세계 언론에 공개되었다. 오클리의 파괴 이야기는 아카데미 상 2회 수상자인 케빈 스페이시(Kevin Spacey)의 목소리를 통해 최초로 오클리 창립자인 짐 자나드(Jim Jannard)에 의해 설립된 영화예술산업 파괴의 횃불인 할리우드 RED 스튜디오에서 전달되었다.

플랫폼 공개 이후 전세계 언론은 오클리의 디자이너와 엔지니어, 그리고 그레그 르몽드(Greg LeMond)에서 숀 화이트(Shaun White), 앤디 햄스튼(Andy Hampsten) 그리고 부바 왓슨(Bubba Watson)에 이르기까지 스포츠의 얼굴을 재정립시킨 전설적인 운동선수들과 함께 오클리 디자인 및 연구 개발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Disruptive by Design’ 의 주요 브랜드 이상과 정신은 소비자들과의 모든 접점에서 진행될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전달 될 것이다.

톰 카트말(Tom Cartmale) 글로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우리는 더 넓은 파괴자들의 커뮤니티 내에서 우리의 자리를 정하고 매력적인 컨텐츠, 생생한 경험과 브랜드 제휴 등을 통해 우리 브랜드 철학을 표현하고 글로벌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것”이라며 “이를 통해 우리는 차세대 고객과 크리에이터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게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4년 3월부터 시작될 글로벌 광고에는 오클리의 창립자인 짐 자나드, 장대한 오클리 본사 “원 아이콘(One Icon)”, 그리고 여태껏 한번도 공개되지 않은 회사의 초기 발명품의 청사진과 디자인 설계도가 보여질 것이다. 이 캠페인은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남아프리카, 브라질, 호주 등 모든 주요 국제 시장에서 시행 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오클리와 선도적인 기술 및 미래 미디어 브랜드인 와이어드(WIRED)간의 글로벌 브랜드 제휴의 지원을 받게 된다. 공동으로 제작하고 후원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는 디자인, 기술, 제조업과 비즈니스에서의 파괴를 테마로 하고 있으며 광고는 전 세계적으로 인쇄판으로 배포되고 WIRED.com 에도 실릴 예정이다.

소셜 미디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윗은 여기를 클릭: @oakely(오클리)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disruptivebydesign http://oak.ly/1hmPYBh

편집자 참고

런던의 종합 창작 스튜디오 ‘four23’이 글로벌 캠페인 제작 및 브랜드 활성화를 주도하고 있으며 OMD 월드와이드(Worldwide)가 국제 미디어 기획을 조정하고 있다. 뉴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인 모먼트 팩토리(Moment Factory)가 라이브 런칭 경험을 제작했으며, RED 스튜디오, 테슬라 자동차(Tesla Motors) 그리고 요식계의 파괴자인 봄파스 & 파(Bompas & Parr) 가 이번 행사의 파트너로 참여했다.

오클리(Oakley, Inc.) 소개

1975년에 설립되어 캘리포니아 남부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오클리(Oakley)는 세계 유수의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이다. 전세계 75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240개의 특허를 출원해 놓은 오클리는 지속적으로 문제를 찾고 이를 혁신으로 해결하고 그리고 그 혁신을 예술로 승화시킨다. 이러한 철학을 통해 오클리는 시장 내 가장 아이콘 적이고 독창적인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으며, 전세계 세계적인 운동선수들이 가장 높은 수준에서 서로 경쟁할 수 있게 하는 혁신제품을 가지게 되었다. 오클리는 HDO®(High Definition Optics, 고해상도 광학)과 같이 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우수한 렌즈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이 기술은 모든 오클리 선글라스와 처방 안경, 그리고 오클리의 모든 프리미엄 고글에 적용되어 있다. 오클리는 스포츠 안경 시장의 세계 선도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의류, 신발, 액세서리 컬렉션 등으로까지 확대시켰다. 소비자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는 오클리는 스포츠 퍼포먼스, 활동과 라이프 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하는 남성 및 여성용 제품 라인도 보유하고 있다. 오클리는 룩소티카 그룹(Luxottica Group)의 자회사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oakle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812758&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akle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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