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 네이비, 중국 본토에 첫 매장 열어
- 갭 브랜드의 성공을 발판으로 올드 네이비 상하이에 오픈, 일본서도 성장 지속
올드네이비 첫 번째 직영점이 3월 1일 상하이의 유명거리인 난징 웨스트 로드에 첫 선을 보이게 되면서 세계 2대 의류 시장에서 갭브랜드가 달성한 3년간의 성공적인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올드네이비 전용 온라인 쇼핑몰 역시 직영점 오픈과 동시에 이용 가능하여 본토 전역의 고객이 온 가족을 위해 브랜드 제품을 쇼핑할 수 있게 되었다.
스테판 라르손(Stefan Larsson) 올드네이비 글로벌 브랜드 사장은 “올드 네이비는 모든 가족이 입을 수 있는 현재의 아메리칸 패션을 만들어가고 있다. 20주년에 접어들면서 우리는 세계 전역의 더 많은 고객에게 우리 브랜드를 소개하고 즐겁고 활력 넘치며 독특한 쇼핑 환경을 나눌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2만2천 평방피트(2천 평방미터), 3층 규모의 상하이 직영점은 쇼핑, 관광, 호텔, 사무실 등의 널리 알려진 주요상업지역으로 수천명의 현지 및 해외 방문객을 끌어들이고 있는 징안구역(Jing’an District)에 위치하고 있다. 직영점은 유명한 ‘슈퍼 모델퀸(Super Modelquins)’과 매직더독(Magic the Dog) 등 올드네이비의 미국 플래그십으로부터 상징적인 요소들을 가져왔으며 터치스크린 비디오 게임 및 게임 테이블처럼 온 가족에게 쇼핑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상호적인 특징도 가지고 있다.
로버트 프랭크(Robert Frank) 올드네이비 인터내셔널 부사장은 “우리는 상하이점을 시작으로 총 5개의 매장을 2014년 회계연도 중에 중국에서 열 계획이다. 중국시장의 진입과 캐나다, 일본 지역의 지속적인 성장, 다음달 필리핀에서 프랜차이즈 사업 출시 등 우리는 글로벌 소매의류시장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유리한 입장에 있다”고 말했다.
올드네이비의 중국 시장 진입은 2012년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출시에 이은 것이다. 올드네이비는 올해 일본에 약 25개의 매장을 추가로 열어 2014년 말까지 일본 내 매장을 총 43개로 늘릴 계획이다.
1994년 출범한 올드네이비는 온 가족에게 즐거움, 패션, 가치를 전달해준다. 올드네이비가 영업 4년이 채 안 되어 십억 달러의 연간 판매를 기록한 최초의 소매업체가 되면서 고객은 빠르게 브랜드와 연결되었다. 올드네이비는 미국, 캐나다, 일본에 1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전세계 80여 개 국 고객을 위한 온라인 쇼핑사이트를 두고 있다.
갭(Gap Inc.) 소개
갭은 갭(Gap), 바나나 리퍼블릭(Banana Republic), 올드네이비(Old Navy), 파이퍼라임(Piperlime), 애쓸레타(Athleta), 인터믹스(Intermix) 브랜드 하에 남성, 여성, 청소년, 유아용 의류, 악세서리, 개인 케어 제품을 제공하는 유수의 글로벌 소매업체이다. 2013회계연도 순매출액은 161억달러를 기록했다. 갭 제품은 전세계 90여 개국 약 3천1백개의 직영점과 35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 매장,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상세정보는 www.gapi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기사는 1995년 민사증권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면책조항(“safe harbor” provisions) 내의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순전히 역사적인 진술을 제외한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진술이다. ‘기대한다(expect),’ ‘예측한다(anticipate),’ ‘생각한다(believe),’ ‘추정한다(estimate),’ ‘의도한다(intend),’ ‘계획이다(plan),’ ‘예상한다(project)’ 및 유사한 표현들 또한 미래예측 진술로 파악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다음에 관한 진술을 포함한다.
· 2014 회계연도 중국 내 올드네이비 매장 개업
· 필리핀 내 올드네이비 프랜차이즈 사업 출범
· 2014 회계연도 일본 내 올드네이비 매장 개업, 그리고
· 2014 회계연도 말 일본 내 올드네이비 총 매장 수
이 같은 미래예측진술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기업의 실제 결과가 현실적으로는 미래예측진술과 달라질 수 있는 중요한 요인들이 존재한다. 이러한 요인은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 일반적인 경제여건이나 소비자 지출 패턴상 변화가 기업의 운영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리스크
· 기업의 국제사업이 가지는 치열한 경쟁 특성
· 의류 동향 및 소비자 선호 변화 등을 기업이 성공적으로 가늠하지 못 할 리스크
· 기업이 신규매장 입지 파악, 협상, 확보에 실패하거나 기존 매장 입지에 대한 임대를 효과적으로 갱신, 변경 혹은 종료하지 못할 리스크
· 자연재해, 공공보건위기 혹은 기타 재난 등이 기업의 운영 및 재무결과에 악영향을 미칠 리스크
· 기업의 제3자 판매자가 판매행동강령을 준수하지 않는 등 어떤 행동이나 누락을 통해 기업의 평판이나 운영에 부정적 영향을 주게 될 리스크
· 기업이 다양한 법적절차, 소송, 분쟁, 청구, 감사 등을 성공적으로 방어하지 못하게 될 리스크, 그리고
· 법적 혹은 행정적 측면의 변화로 인해 기업의 재무 여건, 전략, 영업 결과 등에 부정적인 영향을 받게 될 리스크
실제 결과가 달라질 수 있게 하는 요인들에 관한 상세 정보는 2013년 2월 2일 종료한 회계연도 Form 10-K 연례보고서 및 이후 증권거래소에 제출한 문서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은 2014년 2월 27일 현재 정보에 근거한 것이다. 기업은 경험이나 향후 변화로 여기에 상술되거나 암시된 예측 결과가 실현되지 않을 것이 분명하더라도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apin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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