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Snet, “편의점택배 이용하고 문화생활 하세요”

뉴스 제공
씨브이에스넷
2014-03-03 08:30
서울--(뉴스와이어)--전국 GS25, CU 편의점 내 포스트박스(무인택배기)로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는 CVSnet㈜은 2014년 3월 3일부터 매월 택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채로운 문화생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편의점택배 문화충전은 인기 공연 티켓부터 다양한 문화생활의 혜택을 제공하는 편의점택배만의 특별한 서비스다.

극심한 취업난, 3포 세대의 출현 등 각종 경제난으로 어려운 요즘, 편의점택배를 이용해 주시는 분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문화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문화충전 서비스를 기획 하였다고 전했다.

매월 색다른 콘셉트로 진행되는 편의점택배 문화충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신청 할 수 있다. 택배를 이용한 후에 운송장번호와 함께 보고 싶은 공연을 신청하면 된다. 추가로 사연을 남길 경우 공연티켓 제공과 함께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혜택이 배로 늘어난다.

이번 3월 3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하는 3월 편의점택배 문화충전의 콘셉트는 훈남, 훈녀가 되어 솔로를 벗어나고픈 이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이라는 스토리로 ‘훈남·훈녀 되기 프로젝트’이다. 문화충전 참여 시 간단히 공연티켓만 신청할 수도 있고 사연 남기기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연티켓과 더불어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까지 더욱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도 있다.

포스트박스 편의점택배 CVSnet㈜ 관계자는 “고객님들이 편의점택배 문화충전을 통해 다채로운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계속 고민하겠다”전했다.

봄바람처럼 설레는 3월, 문화생활의 시작을 알려 줄 편의점택배 문화충전. 참여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편의점택배 홈페이지(http://www.cvne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셜마케팅코리아 소개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cvsnet.co.kr

연락처

씨브이에스넷 홍보대행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팀장
02-2038-25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