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일 ‘삼삼데이’ 맞아 웰빙 ‘저지방 삼겹살’ 인기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4-03-02 10:21
서울--(뉴스와이어)--다가오는 3월 3일 삼겹살 먹는 날 ‘삼삼데이’에 저지방 삼겹살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 저지방 삼겹살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은 최근 건강과 다이어트를 중시하는 사회적 트렌드에 따라 소비자들이 점차 저지방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로 바뀌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특히 성인병, 당뇨병, 뱃살 예방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저지방 삼겹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의 ‘슬림한 삼겹살’은 시스템 돼지고기로 유명한 선진포크에서 건강과 다이어트로 인해 마음껏 고기를 먹지 못했던 소비자를 위해 선진의 체계적인 관리시스템하에 생산된 돼지 25마리당 지방함량이 낮은 1마리, 즉 4%만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돼지고기다.

서울에 거주하는 최유미(33) 씨는 “삼겹살을 먹고 싶어도 칼로리 걱정 때문에 먹지 못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저지방 삼겹살이 출시되어 부담 없이 즐기고 있다”며 “다가오는 삼삼데이에 가족과 함께 저지방 삼겹살을 먹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의 식육유통사업부문 최종각 기획마케팅팀장은 “최근 건강과 웰빙을 중시하는 사회 트렌드와 다이어트, 몸짱 만들기에 대한 관심으로 저지방 삼겹살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다”며 “다가오는 삼삼데이에 저지방 ‘슬림한 삼겹살’의 매출이 더욱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홍보대행
마이스터
김세미 AE
070-7006-3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