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삼삼데이, 우리 돼지 한돈으로 봄 건강 챙기세요”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2014 명예홍보대사 위촉식

- 유명 요리사, 건강 전문가 및 파워블로거 등 15명 명예홍보대사로 위촉

- 우리 국산 돼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

2014-03-02 10:36
서울--(뉴스와이어)--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는 3월2일 삼삼데이를 맞아 성북구 삼청각에서 우리 돼지고기 한돈의 소비촉진을 위한 ‘2014 한돈 명예홍보대사’로 위촉식을 가졌다.

우리 돼지고기 ‘한돈’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균형 있는 부위별 소비촉진을 위해 마련된 이번 2014 한돈명예홍보대사 위촉식에서는 국립암센터 가정의학과 명승권 박사, 배화여자대학교 전통조리학과 김정은 교수 등 의학, 요리/영양, 헬스/건강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15명이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명예홍보대사들은 건강한 식 문화 정착을 위해 대내외적으로 한돈 사랑을 알리고 한돈의 균형 있는 부위별 소비에 앞장서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이병규 위원장은 “거대 농업국가와의 FTA 협상 진행, 경기하락에 따른 소비 둔화 및 부위별 수급 불균형 등으로 한돈 농가가 어려움에 처해있다,”며 “삼삼데이에 2014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자부심을 갖고 한돈 농가에 힘을 실어주고 국민들에게는 우리 국산 돼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orkboard.or.kr

연락처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대행
KPR
최진
02-3406-22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