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Beautiful Spring Festival’ 진행

- 미세먼지로 상한 피부를 다스리는 보습 화장품의 판매율 급증

- 롯데닷컴, ‘뷰티플 스프링 페스티벌’ 통해 화이트닝, 모이스쳐라이징, 안티에이징 상품 한자리서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전국을 뒤덮은 미세먼지가 화장품 판매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여진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2/21~2/27)간 여성들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브랜드인 ‘비오템’, ‘키엘’, ‘크리니크’, ‘빌리프’의 수분크림의 판매량이 지난 일주일(2/14~2/20)대비 약 37%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50ml’의 경우 판매량이 약 1.5배 증가할 정도로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였다.

이에 롯데닷컴 백화점 잡화팀 윤소희 MD는 “보습제품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겨울대비 상품 판매가 비교적 줄기 마련인데, 최근 미세먼지 영향으로 수분크림의 판매가 오히려 증가하고 있다”며, “미세먼지와 황사가 4월까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당분간 보습 화장품의 인기는 지속될 것”이라 전망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하여 롯데닷컴은 오는 30일까지 인기 수분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인기 명품 화장품을 만날 수 있는 ‘뷰티플 스프링 페스티벌(Beautiful Spring Festival)’을 진행한다. 본 행사를 통해 봄 시즌 사랑 받는 화이트닝, 모이스쳐라이징, 안티에이징 상품을 한자리서 만날 수 있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명품화장품 카테고리에서 10/20/30만원 이상 구매시, 결제금액의 최대 10%까지 롯데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더블 구매사은 혜택’을 제공해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임혜진 사원
02-6744-5907

홍보대행
KPR
박지홍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