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생교육, 에듀홍아동진단도구 온라인검사 출시

뉴스 제공
홍선생교육
2014-03-03 11:34
안양--(뉴스와이어)--홍선생교육은 ‘에듀홍아동진단도구’ 홈페이지(visiontest.co.kr)를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아동을 지도하고 양육하는 부모와 교사가 느끼는 어려움 중 하나는 아동에 대한 객관적인 이해일 것이다. 에듀홍아동진단도구는 부모나 교사가 아동들에게 효과적인 지도를 할 수 있도록 아동을 이해하고 진단할 수 있는 온라인 검사도구이다.

본 검사도구는 우리나라 나이로 5~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만들어졌으며, 개발진은 경인교육대학교 여태철 교수, 황매향 교수, 김 호 교수이다.

에듀홍아동진단도구는 ‘학습양식검사’, ‘창의성검사’, ‘진로흥미검사’ 등 3가지 검사를 포함하고 있다. 학습양식검사는 시각, 청각, 촉각, 후각, 신체운동 등 다섯 가지 양식 중 아동이 선호하는 학습양식을 진단하는 데 목적이 있다. 창의성검사는 아동의 창의성 발달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아동의 창의성 발달정도를 진단하는 도구이다.

또한 진로흥미검사는 직업카드 분류활동으로 아동의 직업적 흥미를 알 수 있는 진단도구이다. 직업적 흥미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업세계를 탐색할 수 있다는 의의가 있다.

홍선생교육 관계자는 “에듀홍아동진단도구 온라인검사가 자녀 진로에 대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에듀홍아동진단도구 홈페이지(visiontest.co.kr)에 들어가서 결제 후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검사 가능하다. 부모와 교사가 편리하고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간명한 결과보고서도 검사 후 바로 볼 수 있다.

학습양식검사, 창의성검사, 진로흥미검사 등 세 가지 검사 시 16,000원에 가능하다.

홍선생교육 소개
벤처기업인 홍선생교육은 방문미술 홍선생미술(1588-0088)과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인터넷 콘텐츠를 주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홍선생미술은 전국에 120여개의 지사가 구축되어 미술교사가 활동중에 있다. 신뢰하는 기업, 창조하는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 12년동안 전국의 모든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캠페인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eduhong.com

연락처

홍선생교육
홍보팀
여태성 과장
031-478-33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