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성형수술의 부작용 ‘구형구축’, 스마트룩스듀얼로 최소화 시킨다

뉴스 제공
메드믹스
2014-03-03 16:52
인천--(뉴스와이어)--과거에는 얼굴의 이목구비를 중요시하는 성형이 대세를 이루었다면, 최근에는 전체적인 이미지와 스타일을 완성하는 성형이 주를 이루고 있다.

여성에게 있어 자신의 전체적인 스타일과 패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아름다운 가슴이다. 따라서 최근에는 많은 여성들이 가슴성형수술을 고려하고 있지만, 가슴성형수술의 부작용 또한 수술 전 고려해야 할 중요한 문제이다.

가슴성형의 가장 큰 부작용 중 하나는 구형구축 현상이다. 구형구축이란 일반적으로 유방보형물 이식 수술 후 보형물 주변에 피막이 과도하게 생겨 딱딱해지는 것을 말하며, 심할 경우에는 극심한 통증과 함께 외관상 보형물이 보이기까지 한다.

구형구축의 원인은 아직까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고, 또 환자의 체질이 다양하고 복잡하기 때문에 아무리 경험이 많은 의사의 경우라도 구형구축의 문제에서 완벽하게 자유로울 수는 없다.

최근에는 이러한 구형구축의 부작용을 최소화하는데 광치료요법이 사용되고 있는데, 그 중 가장 대표적인 LLLT 장비가 스마트룩스듀얼이다.

스마트룩스듀얼은 YELLOW파장(585nm)과 IR(835nm)파장을 세포에 반응하는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장비로, YELLOW 칩이 1,120개, IR 칩이 1,330개 총 2,450개의 SLD 칩으로 구성되어 가슴수술 후 확실한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따라서 스마트룩스듀얼은 가슴성형수술 후 과도한 섬유화 진행으로 인한 구형구축예방에 효과적이고, 환자의 고통 및 병원의 인력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가슴성형수술 후 사후관리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현재 가슴성형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많은 성형외과에서 스마트룩스듀얼이 사용되고 있다.

정밀한 계획과 1:1맞춤시스템으로 환자 개개인의 아름다움과 만족감을 추구하는 메가성형외과는 가슴성형 후 구형구축 없는 만족스러운 결과와 부기관리, 통증완화등 사후관리까지 안전을 책임지는 시스템을 운영하는데 스마트룩스는 없어서는 안 될 꼭 필요한 장비이다.

또한 3,000건 이상의 가슴성형수술로 가슴성형수술의 선도병원으로 유명한 봉봉성형외과도 구형구축 예방을 위하여 스마트룩스를 사용하여 좋은 결과로 환자의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다.

메드믹스 소개
메드믹스는 의료기기 개발 전문회사이다. 2010년 스마트룩스 프리미엄을 선보이며, CE, KFDA, FDA, 벤처기업, 기업부설연구소 자격을 취득하였다. 현재 국내 외에서 스마트룩스 프리미엄 품질에 호평을 받으며 LLLT 개발 분야의 선두회사로 성장하고 있으며 스마트룩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좀더 진보된 SLD치료기술의 대중화를 시켜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mix.co.kr

연락처

메드믹스
마케팅
채희문 홍보팀장
032-720-58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