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 5일 사회복지사·보육교사 과정 개강 ‘60% 할인 이벤트 진행’
- 3월 5일까지 수강 신청 가능…60% 할인은 기본, 지인 소개 장학혜택까지
이번 과정은 3월 내에 신청이 가능한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과정 수강을 희망하는 학습자에게 신청 과목수에 관계없이 60% 학비 감면혜택(선착순 100명)을 제공하며, 지인을 소개하여 6과목 이상 등록시 소개해주신 분께 5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함에 따라 기존 한과목당 15만원인 수강료를 6만원에 수강할 수 있게 된다. 지인을 소개하여 함께 수강시 상품권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혜택은 파격적으로 커지게 된다.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은 1:1 전담 관리제를 운영중에 있으며 이에 따라 수강생이 과목별 과제, 토론, 중간고사, 기말고사, 퀴즈 등 온라인 학습 외에 다양한 학사일정까지 꼼꼼히 관리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참여하는 수강생이 6과목 이상 수강할 경우에는 교안이 무료로 제공되며 장학규정에 따라 우수한 성적을 낸 수강생에게는 성적 장학금을 지급한다.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은 이와함께 수강생들에게 SDA 삼육외국어학원, 와우패스(금융자격증), 랜드스쿨(공인중개사)의 교육과정을 각 3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 최인선 원장은 “추운 겨울동안 봄과 함께 기다려온 14학년도 1학기 개강이 드디어 시작됐다”며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을 통해서 요즘같은 인생 2모작 시대에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이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기를 소원한다,”고 말했다.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은 2013년 사회복지사 2급 과정으로 시작, 사회복지사 대표기관으로 자리매김하여 2014년에는 보육교사 과정 신설로 지,덕,체를 겸비한 온전한 사회복지, 보육 인재를 양성하는 명문 온라인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다.
대학교 기반의 안정성, 양질의 컨텐츠, 어느 기관과 비교해도 우월한 1:1 학사 관리 시스템과 사회복지현장실습 센터를 직접 운영하고 있어 사회복지,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논스톱으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대한민국 대표 학습자 맞춤형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cyber.shu.ac.kr
연락처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
대외사업팀
김가람 과장
070-4652-192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