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디포, ‘푸켓 3박 5일 힐링 캠프’ 성황리 개최

뉴스 제공
오피스디포코리아
2014-03-04 10:42
서울--(뉴스와이어)--사무용품 글로벌 기업 오피스디포는 ‘푸켓 힐링 캠프’ 이벤트 당첨자들과 함께 지난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3박 5일간의 푸켓 여행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돌아왔다고 밝혔다.

오피스디포 푸켓 힐링 캠프는 지난해 1~4기에 걸쳐 진행한 ‘오피스디포 제주 힐링 캠프’에 이어, 2014년을 맞이하여 오피스디포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중 오피스디포 전국 매장 및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 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명의 고객에게 동반 1인을 포함하는 3박 5일 푸켓 여행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였으며, 오피스디포 직원이 동반하여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여행이 되도록 하였다.

지난 2월 26일 인천공항을 출발한 일행은 제임스본드 섬으로 유명한 팡아만 관광을 비롯하여 피피섬 일주 및 스노클링 체험, 파통나이트투어, 코끼리트래킹을 포함한 사파리투어, 왓찰롱 사원 관광 등을 통해 푸켓을 알차게 관광하는 한편 태국 현지식 식사 및 씨푸드부페, 수끼 등 다양한 먹거리를 체험하였다.

올해로 글로벌 28주년, 한국에서의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은 오피스디포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실질적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힐링 캠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제주 프로모션에 이어 올해는 푸켓, 울릉도, 대만 등 더욱 다양해진 여행지로 고객들을 초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 1~2월 응모를 진행한 ‘울릉도 힐링 캠프’의 당첨자는 3월 중순 발표될 예정이며, 4월 중 2박 3일간의 울릉도 여행을 다녀올 계획이다. 오피스디포 힐링 캠프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오피스디포 홈페이지(www.officedepot.co.kr)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오피스디포코리아 소개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전 세계 60개국에서 사무용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 증시에 ODP 심볼로 상장되어 S&P 500 포함, 포춘지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depot.co.kr

연락처

오피스디포
마케팅부
김수현 주임
02-2054-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