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아동복지학과, 한국조폐공사 세종어린이집 위탁·운영

경산--(뉴스와이어)--대구한의대(총장 변창훈)가 한국조폐공사 화폐본부 직장보육시설인 세종어린이집을 위탁·운영한다.

대구한의대 산학협력단에 따르면 지난 1월 한국조폐공사 화폐본부가 공고한 세종어린이집 위탁운영자 모집에서 최종 위탁운영자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한국조폐공사 화폐본부 직장보육시설인 세종어린이집 보육정원은 49명이며 경산시 화랑로에 소재하고 있다.

대구한의대 아동복지학과 황성하 교수(아동복지학과장)는 “어린이집 운영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풍부한 실습기회를 제공하고 취업확대는 물론 체계적인 교육과정 운영을 통하여 지역사회의 보육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한의대 아동복지학과는 선진사회복지국가 달성과 지역복지사회 실현을 위한 선도적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졸업하면 어린이집과 유치원교사, 어린이집 개원(원장), 종합사회복지관의 사회복지사 등 다양한 취업이 용이하다.

대구한의대학교 소개
대구한의대학교는 한의학을 중심축으로 교육 및 연구분야 글로벌 협력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현재 5개의 단과대학, 38개의 학부(과)에 7000여명의 학생이 재학하고 있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주관하는 선도연구센터 지원사업, 산업통상자원부의의 광역경제권 연계협력사업, 농림축산식품부 지정 외식산업전문인력 양성기관 등 정부가 추진하는 굵직한 대형 국책사업을 비롯하여 대구시, 경상북도 등 지방자치단체와 연계한 다양한 정책사업을 주도하고 있다.

연락처

대구한의대학교
홍보대행사 (주)애플애드벤처
안세복 과장
070-4185-09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