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세계 최대 오픈마켓 중국 타오바오(淘寶) 입점

-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와 함께 본격적인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

- 한국의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피부타입별 맞춤형 비비크림 등 인기몰이

서울--(뉴스와이어)--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가 세계 최대 오픈마켓인 타오바오(淘寶)에 입점되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오바오(淘寶)는 중국 B2C·C2C 분야의 절대 1위로 7억 회원을 보유한 대규모 오픈 마켓이다. 중국의 다른 쇼핑몰에 비해 제품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으며, 가격경쟁력을 비롯한 우수한 품질력으로 중국 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중국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한국산 제품은 안전성, 품질, 가격 3박자를 갖추고 있어 타오바오(淘寶) 온라인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이에 BRTC(비알티씨) 관계자는 “타오바오(淘寶)와 직영 판매 계약을 맺고 사이트 안에 BRTC전문화장품관(http://brtcchina.taobao.com/)을 운영하며, 타오바오를 통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등 30여 종의 제품을 판매한다”고 말했다.

한편 BRTC(비알티씨)는 지난해 중국 상하이 본부를 비롯한 베이징, 청두, 광조우 지사 설립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중국 SASA 전 매장 및 홍콩 화장품 전문 스토어 봉주르(Bonjour)에 입점되어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였고, 현재 약 29개 품목 이상이 위생허가 취득 완료, 올해 추가로 50개 품목 이상이 추가 추진될 예정이다.

문의: 080-332-3885, amipr@skinami.co.kr

아미코스메틱 소개
2006년에 설립된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이다. 식품성 재료를 이용한 특허 과학과 전문 임상 기기를 이용한 스킨 케어의 효과를 통해 기능성 스킨 케어, 내추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http://www.brtc.co.kr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김수희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