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파티 앤 카락” 런던 나이츠브리지에 개점
해로즈(Harrods)와 같은 나이츠브리지의 럭셔리 브랜드 및 명품 백화점 인근 브롬튼 로드 144에 위치하고 있는 “차파티 앤 카락(Chapati & Karak)”은 런던의 소비자들과 차 매니아들에게 훌륭한 중동지역 식문화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차파티 앤 카락을 소유하고 있는 아스파이어 카타라 호스피탈리티(Kholoud Al Hail, AKF www.akh.com.qa)의 코우드 알 하일(Kholoud Al Hail) CEO는“차파티 앤 카락(Chapati & Karak)은 다양한 사회에 공존하고 있는 서로 다른 문화가 가진 취향에 맞춘 풍부한 경험을 카타라에서 지속적으로 전달해왔다. 차파티 앤 카락은 GCC국가에서 그 자체로 젊은이들과 가족들의 모임 장소가 되어 이 지역 주민들과 방문자들의 다양한 전통을 받아들이고 널리 알려왔다”고 말했다.
사실 이 카페의 컨셉은 50년 전 GCC국가와 카타르에 들어와 도하의 음식 문화에 스며든 인도의 전통적인 요리법을 따르고 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차가 줄 지어있는 도하의 “차파티 앤 카락” 보다 이 카페의 성공을 더 잘 보여주는 곳은 없을 것이다.
코우드 알 하일 CEO는 “차파티 앤 카락의 대중적인 매력과 카타르 지역 주민, 교포 및 방문자들 사이에서의 엄청난 성공을 뒷받침 하는 것은 엄격한 품질 기준과 최고급 재료 그리고 다른 국가에 이 브랜드의 가맹점을 내고자 하는 투자자들에게 인정 받은 차파티 앤 카락의 일상에서의 음식이라는 컨셉이 가진 상업적 성공 가능성”이라고 설명하며 “차파티 앤 카락(Chapati & Karak) 런던의 컨셉은 영국에서도 마찬가지로 순조롭게 출발해, 개점을 알리는 4개월간의 런던 택시 광고 캠페인 이후 영국의 여러 지역에서 많은 방문객, 가족과 학생들이 찾아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차파티 앤 카락이 런던에서 보이고 있는 성공을 매우 고무적으로 생각하며, 성공적인 레스토랑의 경험을 도하에서 영국의 수도로 지속적으로 전파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AKH는 카타르에 “차파티 앤 카락” 외에도 유명한 피시 마켓 앤 해산물 레스토랑인 L’wzaar 와 가장 잘 알려진 터키 오스만 테마의 수카르 파샤 오토만 라운지(Sukar Pasha Ottoman Lounge)등 다양한 혁신적인 호스피탈리티(환대) 컨셉을 출시해왔다.
사진/ 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815543&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아스파이어 카타라 호스피탈리티(Aspire Katara Hospitality)
파디 레이우스(Fadi Layous)
전략기획, 커뮤니케이션 및 통합 메니저
flayous@akh.com.qa
자기 셀라이로(Jagie Selayro)
영업 및 마케팅 총괄
+974-4449-3902
jselayro@akh.com.qa
이 보도자료는 Aspire Katara Hospitality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