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the Biz, 국내 최초 ‘가구브랜드 신규대리점 개설과 시장조사 방법론’ 특강 개최
이번 특강은 이케아 국내 진출에 따른 가구대리점들의 우려가 크고, 시장과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무분별한 판매유통망 확대를 지양하고, 실질적인 가구마케팅 지원 차원에서 기획되었다.
즉, 가구브랜드 본사에서 이케아 국내진출 확대에 따라 지역별 가구상권의 변화와 경쟁관계 분석, 그리고 가장 중요한 본사 매출과 가구대리점의 손익문제 등을 전략적으로 접근해야 자사 신규대리점이나 유통점들이 안정적으로 시장에 정착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봤다.
또한, 금번 특강을 통해 새롭게 가구대리점이나 가구판매점 오픈을 고려중인 예비 가구대리점 대상자들이 이케아를 비롯한 시장환경 변화에 대처하도록 돕고, 신규 유통점 증설에 필요한 정직하고 전략적인 시장조사 방법과 상담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번 특강은 가구브랜드 본사 영업팀이나 마케팅팀 담당자에 한해 교육 신청할 수 있고, 선착순 10명 한정이며 부가서비스 혜택을 특강 당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과 문의는 YBM이 운영하는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www.cnnthebiz.com)에서 할 수 있으며 기획자는 장 훈 차장이다.
웹사이트: http://www.cnnthebi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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