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우 디자인, 2014년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솜피 스마트 블라인드 선보여

뉴스 제공
솜피 코리아
2014-03-06 13:36
서울--(뉴스와이어)--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경향하우징페어에서 리우디자인 부스가 6000여개의 참여브랜드 중 가장 많은 5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하며 2014년 경향하우징페어 방문객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이번 전시회에서 리우디자인은 모던하고 깔끔한 외관으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 하였으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되 보이는 디자인으로 방문객들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각 콘셉트 공간을 구성하였다.

3D 구현을 통하여 방문객들에게 리우제품을 구현해 보여 큰 호응을 이끌어내어 약 15,000건의 인테리어 플래너 상담을 이끌어냈다.

이중 서재 콘셉트룸에는 리우의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디자인과 잘 어울리는 솜피의 스마트 블라인드가 선보여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솜피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자동차양시스템 전문회사로써 전 세계 No.1 브랜드이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스마트 블라인드는 우드 블라인드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슬랏의 각도를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조절함으로써 실내에 유입되는 자연채광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솜피의 태양센서, 타이머센서와 연동하면 사용자가 따로 리모컨을 사용하지 않아도 날씨변화에 따라 자동으로 블라인드가 조절되어 가장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해준다.

솜피 소개
프랑스 솜피 본사는 43년 이상의 역사를 바탕으로 전 세계 60개국에 137개지사를 둔 국제적 기업으로서 다양한 건축물의 차양을 전, 자동화하는 시스템차양의 세계적인 리더입니다. 인간 중심의 편리함과 친환경을 기업의 모토로 하고 있는 솜피는 전세계 차양시장의 50%의 시장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280개 이상의 세계적 발명특허를 보유하고 있고 ISO 9001을 비롯하여 전세계 40개국에서 600종 이상의 국제 규격을 획득하였습니다. 또한 매년 매출 6.6%의 R&D 투자를 통하여 새로운 시장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2.2%의 직원교육 투자로 직원의 개발능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솜피 제품은 R&D 센터의 수년간의 연구와 솜피의 최첨단 기술로 개발되고 생산되어 품질이 매우 우수합니다. 솜피는 이러한 품질에 대한 자부심으로 솜피제품에 대하여 5년간 무상으로 A/S를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omfy.co.kr

연락처

솜피
마케팅팀
정세라 대리
031-600-52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