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큐사인, 아리바와의 견고한 파트너십을 통해 디지털 상거래 간소화
- 아리바를 위한 도큐사인의 최신 버전, 공급망 비용과 위험 줄이기 위해 아리바 네트워크 상 거래 가속화
도큐사인의 키스 크래치(Keith Krach) 회장 겸 최고경영자이자 아리바의 전 창립자, 회장 겸 CEO는 “도큐사인(DocuSign)과 아리바(Ariba)는 글로벌 비즈니스 거래를 위한 더 빠르고 안전하고 좋은 방법을 만들어온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다”며 “양사 솔루션의 통합을 통해 우리는 모든 산업에 있는 모든 크기의 조직이 지리적인 제한 없이 디지털로 계약을 관리해 구매를 간소화하고 비용과 공급 망 리스크를 줄이고 고객과 파트너, 벤더, 그리고 공급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게 할 수 있다”고 했다.
아리바를 위한 도큐사인(DocuSign for Ariba)으로 고객들은 이제 모든 문서를 100% 디지털화할 수 있으며 도큐사인을 통해 자신들의 아리바 계약 워크스페이스(workspace)에서 바로 서명을 할 수 있도록 전송할 수 있다. 도큐사인 된 계약서들은 끊김 없는 엔드-투-엔드 계약 절차를 위해 동일한 워크스페이스로 전송된다. 아리바를 위한 도큐사인은 조달 팀의 업무에 아래와 같은 도움을 준다:
· 절차 간소화 - 구매 주문에서 MSA와 RFP에 이르기까지 도큐사인은 사전에 설정된 라우팅 및 승인 절차를 통해 구매를 간소화 할 수 있게 해 비즈니스 속도를 높여준다.
· 비용 절감 - 도큐사인은 정보를 얻고 서명을 받기 위해 계약서를 인쇄하고 팩스로 보내고 스캔하고 당일 배송을 하고 일일이 쫓아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준다.
· 더욱 신속한 계약 이행 - 도큐사인은 문서를 라우팅하고, 서명하고 몇 분 내에 온라인에 업로드 하는 것을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로든 더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할 수 있게 한다.
· 리스크 감소, 규제준수 개선 - 도큐사인은 기업들이 내부 정책, 서명 수준과 권한, 문서 보존 규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돕는 완전하고 법적 구속력 있는 감사 단서를 제공해 리스크를 줄여준다.
아리바의 데이비드 존스톤(David Johnston) 채널 및 연합 담당 부사장은 “디지털이 힘이 되는 이 글로벌 경제에서 기업들은 끊김 없이 전 상거래 절차에 걸쳐 서로 연결되어야 하며 협력해야 한다”며 “도큐사인과 손을 잡음으로써 우리는 조달 절차를 완전히 자동화해 효율성과 경쟁우위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고 했다.
유수의 조달 기관들은 도큐사인의 디지털 거래관리(Digital Transaction Management)을 표준으로 삼고 공급업체, 벤더 그리고 계약 절차 관리를 간소화했다. 조달부서는 도큐사인을 사용해 거래 시간을 단축시켜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비용을 절감하고 공급 망 리스크를 줄이고 있다.
소싱 인터레스트 그룹(Sourcing Interests Group)의 설립자로 16년 간 CEO로 재직하면서, 여러 B2B 산업 단체의 자문역을 담당하고 있는 배리 위글러(Barry Wiegler)는 “최고의 비즈니스 리더들은 고객의 경험과 품질 그리고 성과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서로에게서 배우려고 한다”며 “조달 업계에 있어 비즈니스의 디지털화는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분야이며 이를 가능케 하는 기술로는 도큐사인 만한 것이 없다. 조달 업계 리더인 아리바와 통합된 도큐사인은 비즈니스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구매 절차를 간소화하고 자동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했다.
플로리다 주정부의 행정부장관을 역임하고 AIG, CA, CIBA 및 트래블러스(Travelers) 등의 조달 기업에서 조달 담당 총괄직을 거친 잭 마일즈(Jack Miles) 메인스프링 어드바이저(MainSpring Advisors) 매니징 파트너는 “도큐사인은 조달 업계 디지털 거래 관리 표준”이라며 “도큐사인은 글로벌 공급망 조직들이 구매절차를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는 세계적인 거래관리 플랫폼으로 업계를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HP 기술운영 부문 존 힌쇼(John Hinshaw) 전무는 “도큐사인은 HP와의 비즈니스를 더 쉽게 해주었다”며 “이전에는 5-6주가 걸렸던 문서작업이 이제는 몇 시간이면 끝난다. 우리가 출시한 그 어떤 소프트웨어 보다 더 빠르게 투자수익을 내는 것 같다”고 말했다.
유수의 가치공학(value engineering) 기업인 인텔리캡(IntelliCap)의 밥 푸트(Bob Foote) 공동 설립자겸 매니징 파트너는 “컨설턴트들이 조직이 기술의 가치를 수치화할 수 있게 한 이후로 기업들은 도큐사인을 통해 조달 비용을 문서당 50달러씩 줄일 수 있었으며 계약체결에 걸리는 시간을 65일까지 줄일 수 있게 되었다”며 “이와 비슷하게, 서명날인을 위해 매년 2백만 장의 문서를 내보내는 미국의 3대 보험사는 도큐사인으로 오류를 ‘0’으로 줄이고 조달 계약 당 20달러를 더 절감할 수 있게 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이는 정말 놀라운 투자수익이다”고 했다.
기업들은 조달을 하는데 있어 도큐사인에 의존하는데 이는 도큐사인의 디지털 거래 관리(Digital Transaction Management) 플랫폼과 전자서명(eSignature) 솔루션이 업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가장 믿을 수 있고 보안이 잘 되어 있기 때문이다. 도큐사인을 이용하는 고개들은 ISO/IEC 27001을 포함한 최고 등급의 국제 보안 표준으로 인증 받은 도큐사인의 글로벌 정보 보안관리 시스템(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ISMS)을 활용한다.
도큐사인( DocuSign Inc.) 소개
도큐사인(DocuSign®)은 디지털 거래 관리(Digital Transaction Management™)의 국제 표준이다. 글로벌 기업, 사업부서, 개별 전문가 및 소비자는 도큐사인으로 표준화하고 있으며 매일4 만 명의 새로운 사용자가 도큐사인 글로벌 네트워크에 가입하고 있다. 현재 세계 188개국에서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이 네트워크를 이용하고 있다. 도큐사인의 DTM 플랫폼은 전세계적인 요구사항에 맞추기 위한 합법적인 전자 및 디지털 서명 프로세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43개 언어로 현지화되어 있다. 기업과 개인은 도큐사인을 통해 금융서비스, 보험 기술, 의료, 제조, 커뮤니케이션, 부동산, 소매 및 소비재에서 고등 교육, 비영리 및 기타 업계 고객뿐 아니라 세일즈, 재무, 영업, 조달, 인사, 법무, 고객 지원 등 모든 사업부서의 만족도를 높일 뿐 아니라 거래시간을 가속화 시켜 결과 도출 속도를 높이고 비용을 줄이고 보안 및 규제 준수를 향상시킬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docusign.com 혹은 877.720.204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도큐사인 블로그www.docusign.com/blog 와 도큐사인트위터(https://twitter.com/docusign), 링크드인(http://goo.gl/YBEaeK), 그리고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ocuSign)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톨 그라스(TallGrass) PR
제니퍼 플레밍(Jennifer Fleming)
605-275-4075
jennifer.fleming@tallgrasspr.com
도큐사인(DocuSign, Inc.)
그레고르 페로토(Gregor Perotto)
206-576-8081
media@docusign.com
이 보도자료는 DocuSign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