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비타 발포비타민, 성 패트릭 데이 스폰서로 참여

- 성 페트릭 데이, 아일랜드 전통 축제 함께 즐겨요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4-03-06 14:34
서울--(뉴스와이어)--우리나라 국민에겐 아직까지 다소 생소한 ‘성 패트릭 데이(St. Patrick’s Day)’. 성 패트릭 데이는 기독교의 축일로 아일랜드의 수호성인이자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기독교를 전도한 성 패트릭(386년 ~ 461년)을 기념하는 날이다.

아일랜드뿐만 아니라 아일랜드계 이주민들이 많이 사는 영국, 캐나다, 미국 등에서도 이 축제를 기념하여 행사를 진행하며, 특히 프랑스어 사용 지역인 캐나다 퀘벡주 몬트리올에서도 이 축제가 열린다. 또한 우리나라에서도 주한 아이리쉬 커뮤니티 (IAK, Irish Association of Korea, 주한 아일랜드인 협의회) 주최로 몇 해 전부터 꾸준히 성 패트릭 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성 패트릭 데이 행사는 좀 더 특별해질 전망이다. 지난 2001년부터 대학가를 기점으로 시작된 이래 지금까지 10년 넘게 지속되어 오면서 그 완성도를 높혔고, 참여한 내외국인 수도 역시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또한 행사의 이벤트 꺼리를 제공해 주는 기업 혹은 브랜드 역시 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국내 최초의 아일랜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소나비타 발포비타민도 행사 스폰서로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소나비타 공식 수입원인 실란트로(대표 박주원)는 이번 성 패트릭 데이 축제를 맞아 이례적으로 공식 쇼핑몰에 회원 가입 후 행사 현장을 방문하면, 소나비타 C 1000 20정(소비자가 1만원) 한 통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여 축제에 동참을 유도하고 있으며, 또한 소나비타 시음 행사 및 사진 촬영 행사도 예정되어 있다.

실란트로 박주원 대표는 “성 패트릭 데이 같은 범 국제적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아일랜드 브랜드인 소나비타가 고객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올해 성 패트릭 데이 행사는 3월 15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지하철 2호선 1번 출구 디큐브시티 공원에서 진행된다.

문의: 070-8826-6656

실란트로 소개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아이리쉬 프리미엄 발포비타민 ‘소나비타’,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실란트로허브 쇼핑몰: http://cilantrohub.co.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김우태 과장
070-8826-66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