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강원도청 통합 홍보물관리시스템 ‘도정뉴스 멀티플랫폼’ 구축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14-03-06 15:45
서울--(뉴스와이어)--멀티미디어홍보시스템 전문업체 티젠소프트(대표이사 고훈호 www.tigensoft.co.kr)는 강원도청 통합 홍보물관리시스템 ‘도정뉴스 멀티플랫폼’ 구축 프로젝트를 구축 완료하여 3월 오픈했다고 밝혔다.

티젠소프트 고훈호 대표이사는 자사솔루션인 TG-1st MCMS(멀티미디어 뉴스콘텐츠 관리시스템)을 기반으로 강원도에서 발행하고 있는 온라인 홍보물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도정뉴스 멀티플랫폼’을 구축하여 강원도 홍보 활성화의 획기적인 기반을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도정뉴스 멀티플랫폼은 도정소식을 알릴 수 있는 정보들을 모아 제공하는 열린도정뉴스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존에 흩어져 구성되어 있는 도정소식 정보들을 하나의 섹션으로 구성하여 한 페이지에서 구독 신청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하였다.

주요기능으로 콘텐츠 유형별 도정뉴스 등록 및 관련 자료 취합 기능, 도정뉴스 등록을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 도정뉴스 내부공유 및 검색/조회 기능, 도정뉴스 퍼블리싱 전송 기능, 도정뉴스 관리/통계/감사추적 기능 등을 제공한다.

강원도청 관계자는 “도청부서/사업소/읍면동/직할기관의 도정뉴스서비스 강화를 위해 도정뉴스 멀티 플랫폼을 구축하게 되었으며, 도정뉴스 멀티 플랫폼의 적용으로 하나의 콘텐츠를 다양한 방식으로 많은 이용자에게 전달할 수 있어 도정 홍보채널의 허브 역할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티젠소프트 소개
(주)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업무프로세스 자동화 및 온라인홍보시스템 구축, 서버계정관리솔루션, 통합 메시징(UMS)시스템 구축, 멀티미디어 UCC시스템 구축, 웹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Java 전문 개발 회사이다. 웹진, 대량메일, 통합메시징솔루션(UMS), 행정정보알리미, SMS, 웹팩스, ARS, UCC 등 메시징 전문, 모바일 홍보솔루션, 서버모니터링 등 시스템 전문솔루션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티젠소프트는 메시징시스템과 보안시스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이 손쉽고 효과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하도록 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솔루션영업부
부장 박교수
02-2051-98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