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러스 로직, 언제 어디서나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해주는 신규 보이스프로세서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상 사용자 경험 증대

- 사운드클리어(SoundClear) 내장 소프트웨어가 장착된 CS48LV12/13 보이스 프로세서 집적회로(ICs)가 완벽한 고성능 음성품질 솔루션을 제공, 음성인식 정확성을 개선

뉴스 제공
Cirrus Logic, Inc. 나스닥 CRUS
2014-03-11 10:00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정밀 아날로그 및 디지털 신호 프로세싱 부품 분야의 선두주자인 시러스 로직(Cirrus Logic, Inc.(나스닥: CRUS))은 모바일 앱용 보이스 프로세서 신규라인을 선보이며 시장 선도 휴대용 오디오 IC 제품을 확대하고 있다. 통합 사운드클리어(SoundClear®) 기술의 초 저전력 시러스 로직 CS48LV12/13 보이스 프로세서는 음성품질을 개선하고 배경소음을 없애고 모든 환경에서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함으로써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등에서 사용자 경험을 증대하고 음성인식 정확도를 개선한다.

시러스 로직의 사운드클리어 기술은 협대역 및 광대역 오디오 컨텐츠를 위한 싱글/듀얼 마이크 소음억제 및 음향 에코제거 특징을 가지고 있어 제조업체에 음성인식 앱 및 핸드셋이나 스피커폰 모드의 전화 통화 등을 통해 견줄 데 없이 완벽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완전한 하드웨어 및 내장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한다. 생산성 및 엔터테인먼트 측면에서 스피커폰 사용 사례는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으며 사운드클리어 기술은 동급최강의 풀 듀플렉스 및 에코프리 경험을 통해 명확한 성능 상 강점을 보여준다.

로드(Jason Rhode) 시러스 로직 회장 겸 CEO는 “음성으로 가능한 인터페이스 특징은 계속해서 모바일 기기의 성장을 촉진하게 될 것이나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신호 프로세싱 기술이 필요하다. 시러스 로직은 오디오 DSP 하드웨어와 선진 사운드클리어 내장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월등한 음성 성능을 보장하는 완전한 IC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근본적인 음성 프로세싱 요건을 갖춘 모바일 앱이 시장에 더욱 빠르게 나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CS48LV12은 소음 억제 및 에코제거를 위한 최신 사운드클리어 음성기술을 가진 턴키 솔루션이라는 고정된 기능을 제공한다. 설정변경이 가능한 CS48LV13은 듀얼 마이크로폰 소음감소기술인 ASR Enhance™를 추가하여 소음이 심하고 거슬리는 환경에서 작동하는 자동 스피치 인식(automatic speech recognition(ASR)) 엔진의 신뢰성과 정확성을 개선했다.

모바일 기기의 ‘상시 접속’ 음성 웨이크업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CS48LV13은 업계 최소 전력 실행 기술인 센서리(Sensory, Inc.)의 트룰리핸즈프리(TrulyHandsfree™) 기술을 지원하고 있다. 트룰리핸즈프리 기술과 사운드클리어 ASR 인핸스(SoundClear ASR Enhance), 초저전력 음성탐지, 최적화된 하드웨어, 지능화 시스템 제어 등을 통합함으로써 CS48LV13은 고객에게 기기를 활성화시키는 인터페이스로서 음성을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과 배터리 수명 감소 때문에 소비자 사용시간이 줄어드는 일 없이 항상 접속 및 활성화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업계 최소, 최저전력 오디오 DSP에서 실행 및 최적화되어 있는 32비트 CS48LV12/13은 다양한 오디오 및 음성 개선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최신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를 포함하고 있다. 사운드클리어 래피드2(SoundClear RAPID2) 음향 튜닝기기와 세계수준의 지원이 결합으로, 선도적인 OEM은 이제 최신 소비자 제품에서 새로운 기능과 성능을 강력하게 발휘할 수 있도록 사운드클리어가 장착된 시러스 로직의 솔루션을 의지할 수 있게 되었다.

시러스 로직의 사운드클리어 기술은 선진적인 스마트폰, 태블릿, 블루투스(Bluetooth®) 스피커,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 135개 이상의 제품군 총 7500만 개 이상의 제품에 사용 및 판매되었다.

이용방법

CS48LV12와 CS48LV13은 현재 대량생산 중이며 20볼 웨이퍼 레벨 칩 스케일이나 24핀 QFN 패키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소비자 구매가격 정보는 다음 사이트 http://cirrus.com/en/contacts/sales/index.html를 방문하여 현지 판매점을 확인하면 된다.

시러스 로직

시러스 로직은 다양한 혁신 소비자를 위한 고정밀, 아날로그 및 혼합신호 집적회로를 개발한다. 다양한 아날로그 및 신호처리 특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시러스 로직은 여러 오디오 및 에너지관련 응용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한다. 시러스 로직은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리조나주 피닉스, 유럽, 일본 및 아시아 등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상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 www.cirr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면책조항

역사적인 정보를 제외하고 이 기사에 진술된 내용은 음성가능 인터페이스 기능에 관한 기대 등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덧붙여 우리의 계획, 기대, 전략 혹은 기타 미래 사건이나 상황 등의 묘사에 대해 언급하는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이다. 이 같은 진술은 우리의 현재 기대, 예측, 가정 등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실제 결과가 현실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 특정한 리스크 및 불확실성이 존재한다. 이러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은 2013년 3월 30일 마감한 회계연도 10-K 양식과 증권거래소에 제출한 기타 서류들에 나열된 리스크 요인을 포함하되 이에 한정되지 않으며, 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 사업동향에 관해 앞서 언급된 모든 정보는 이 기사가 게재된 현재의 우리 동향을 나타내며 새로운 진전이 있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 하거나 변경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시러스 로직, 시러스, 시러스 로직 로고 디자인, 사운드클리어, ARS 인핸스는 등록상표 혹은 시러스 로직과 그 자회사의 상표이다. 기타 브랜드 명이나 상표는 각각의 보유자에게 속한다. © 2014 Cirrus Logic, Inc. All rights reserved.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803671&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irrus.com

연락처

시러스 로직(Cirrus Logic, Inc.)
빌 슈넬(Bill Schnell), 512-851-4084
홍보담당
bill.schnell@cirrus.com

스트래티직 커뮤니케이션즈(Strategic Communications, Inc.)
앤지 햇필드(Angie Hatfield), 425-941-2895
ahatfield@strategiccom.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