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 팝페라 가수 카이, KBS ‘하모니’ 심사위원으로 발탁

- ‘하모니’ 훈남 심사위원 카이, 봄바람 같은 미소에 여심 흔들

- KBS ‘하모니’, 감동의 향연에서 만난 따뜻한 남자 카이

뉴스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2014-03-07 08:16
서울--(뉴스와이어)--훈남 팝페라 가수 카이(KAI)가 KBS 공사 창립 41주년을 기념한 특집 ‘합창으로 여는 세상 하모니(이하 ‘하모니’)’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초반 “노래하는 모습이 참 행복해 보였고 아름다워 보였다”라며 ‘하모니’에 대한 소감을 밝힌 카이는 지역 예선의 심사에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진심이 담긴 따뜻한 심사평을 이어갔다.

또한, 심사 중 즉석에서 펼쳐진 선배 가수 조성모와의 인기대결에서 청주여중 학생들의 열렬한 지지에 훈훈한 미소로 화답하기도 했다.

이 날 방송된 ‘하모니’는 지역예선 첫 번째 편임에도 불구하고 한국 입양어린이 합창단 등 저마다 가슴 찡하고, 따뜻한 사연들을 가진 팀들이 대거 참여해 앞으로 펼쳐질 감동을 예고 했으며, 앞으로 방송될 그들의 이야기와 함께할 따뜻한 남자 카이의 모습에 한층 기대감을 심어주기에 충분했다.

서울예고를 수석 졸업한 카이는 서울대 성악과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한 후, 동대학원에서 석사·박사과정을 이수했으며, 정통 클래식은 물론 방송과 뮤지컬 출연에 이르기까지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KBS 1FM ‘세상의 모든 음악 카이입니다’의 DJ이기도 한 그는 2011년부터 4년째 성남 마티네 콘서트 진행자로 활약 중이다.

한편, ‘하모니’는 7일부터 3일간 예선과 본선을 방송할 예정이다.

떼아뜨로 소개
떼아뜨로는 라이선스 배급 전문회사로 햄릿, 삼총사 등 다수의 대형 라이선스 뮤지컬을 국내에 선보였다. 또한 2012년 햄릿의 한국어 버전을 일본에 배급하면서 공연문화의 해외진출에 대한 새로운 페러다임을 제시한 바 있다.

연락처

떼아뜨로
홍보팀
박보아 과장
02-517-02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