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혁신적인 리스크 엔지니어링 모바일 플랫폼으로 고객 혜택 강화

뉴스 제공
ACE Group
2014-03-07 13:5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이스그룹(ACE Group)은 혁신적인 웹/태블릿 기반 벤치마킹 및 리스크 정보 시스템 ‘유레카’(Eureka)를 통해 자사 리스크 엔지니어들의 효율을 촉진하고 고객들에게 수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는 ‘유레카’는 단일 플랫폼에 보험계약 심사와 보험금 청구 정보를 실시간으로 통합한다.

가히 진정한 글로벌 시스템이라 이를 ‘유레카’는 클라이언트의 소재나 영업소와 관계 없이 정보를 모을 수 있다. 이로써 고객들은 각자 직면한 리스크에 관한 글로벌 맞춤형 벤치마킹 모델을 확보할 수 있으며 자신을 전 산업 분야 동료그룹 또는 각자 원하는 모집단과 비교해 평가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국가나 지역, 전 세계 등 지역별로 유사한 리스크에 대처하기 위해 채택한 전략도 알아볼 수 있다. ‘유레카’는 다른 지역 사례에서 얻어진 교훈을 비롯해 다양하고 깊이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며, 이로써 고객들은 새로 사이트를 설정하거나 전 세계에서 새로운 설비를 인수하고자 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잠재 리스크와 문제들을 이해하고 회피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고객들은 ‘유레카’를 구축해 관련 벤치마킹 기능이 통합된 엔지니어링 시스템을 통한 수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회사측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유레카를 처음 출범한 데 이어 유럽, 아일랜드, 미국, 캐나다에서 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조만간 중남미 지역에서도 유레카 시스템을 출범할 계획이다.

신 기술과 관련, 라이 나바카스(Rai Navakas) 에이스 리스크 관리 엔지니어링 서비스 부문 아태 본부장은 “유레카 출범으로 에이스의 보험계약 심사와 리스크 엔지니어링 시스템 통합 구상이 현실화됐다. 이로써 리스크 엔지니어들의 업무 효율이 크게 향상된 것은 물론, 벤치마킹 기능과 리스크 서베이 열람을 강화하고 보고 종료를 위한 처리 시간을 단축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치를 획기적으로 확대하게 됐다.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과 더불어 유레카를 더욱 강화함으로써 개인 보고서에 대한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우리 리스크 엔지니어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팟캐스트(http://goo.gl/Nj1Kqa)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ACE) 소개

에이스 그룹은 세계 최대 종합업종 상해보험 회사 중 하나이다. 세계 54개국에서 상업 및 개인 상해보험, 개인 사고 및 보조 건강보험, 재보험, 생명보험 등을 다양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에이스그룹의 모기업인 에이스 리미티드(ACE Limited)는 뉴욕증권거래소(종목코드: ACE)에 상장돼 있으며, S&P 500 지수 기업이기도 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ce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 그룹(ACE Group) 은 에이스 리미티드(ACE Limited )의 등록상표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에이스 그룹(ACE Group)
미셸 앤 민주트(Michele Anne Minjoot)
65-6398-8708
Michele.minjoot@acegroup.com
www.ace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