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세기 그룹, NYSE MKT에 보통주 상장 승인

뉴스 제공
22nd Century Group, Inc.
2014-03-07 18:45
클라랜스,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2세기 그룹(22nd Century Group, Inc., OTCQB:XXII)은 오늘 자사 보통주의 NYSE MKT 상장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22세기 그룹의 주식은 2014년 3월 11일 화요일부터 현재의 자사 심볼 XXII로 NYSE MKT에서 거래될 것이다. 이번 NYSE MKT 상장과 함께 22세기 그룹은 OTCBB와OTCQB에서의 거래를 중단하게 될 것이다.

조셉 판돌피노(Joseph Pandolfino) 22세기 그룹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NYSE MKT에 우리의 보통주를 상장한 것은 우리에게는 매우 중요한 이정표적인 일이다. 왜냐하면 22세기 그룹의 지분을 가지려고 한 많은 기관투자자들과 소매브로커들이 이제는 우리의 장외주식을 매입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라며 “22세기 그룹은 최근 몇 달 동안 우리 사업계획의 중요한 부분을 실행했으며 견고한 재무성장을 이뤄냈다. 그리고 NYSE MKT로의 이전은 우리가 또 다른 이정표적인 업적을 이뤄 냄에 따라 주주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성장 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NYSE 유로넥스트의 스콧 커틀러(Scott Cutler) 수석부사장 겸 글로벌 상장 책임자는 “우리는 NYSE MKT의 상장 기업 커뮤니티로 들어온 22세기 그룹을 환영한다”며 “NYSE MKT에서의 첫 거래를 축하하며 22세기 그룹과 그 주주들과 장기적인 파트너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2세기 그룹은 버투 파이낸셜(Virtu Financial) NYSE MKT의 지정 시장 조정자(Designated Market Maker)로 선정했다.

22세기 그룹은 2014년 6월 17일 화요일 뉴욕증권거래소의 개장과 함께 상장 될 것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xxiicentur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22세기그룹(22nd Century Group, Inc.) 소개

22세기그룹은 유전공학 및 품종개량을 통하여 담배 내의 니코틴 및 기타 니코틴 알카로이드(예: 노르니코틴, 아나타빈, 아나바신) 수준을 감소시키거나 증가시킬 수 있는 특허기술을 소유한 식물생명공학 기업이다. 22세기그룹은 78개국 114개 특허 및 계류중인 38개 추가 특허출원을 보유 혹은 독점적으로 사용인가 받은 기업이다. 굿리치 토바코 컴퍼니(Goodrich Tobacco Company, LLC), 허큘리스 파마슈티컬즈(Hercules Pharmaceuticals, LLC)는 22세기 그룹이 100프로 출자한 자회사이다. 굿리치 토바코는 프리미엄 상업용 담배상품과 피해가능성이 덜한 담배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허큘레스 파마수티컬즈는 개발중인 처방 금연보조제 X-22에 집중하고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사항: 이 보도는 기사 내용에 관한 22세기그룹과 그 이사나 임원 등의 의지, 신념 혹은 현재의 예측 등에 대해 역사적 사실의 진술이 아닌 미래예측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할 수도 있다(may)”, “할 것이다(would, will)”, “기대하다(expect)”, “추정하다(estimate)”, “예측하다(anticipate)”, “믿다(believe)”, “의도하다(intend)” 그리고 유사한 표현 및 변형된 표현은 미래예측진술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우리는 미래의 결과, 활동 수준이나 실적을 보장할 수 없다. 독자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지나친 의존을 해서는 안되며 이 진술은 작성일 현재 시점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있다. 이 주의사항은 향후 발표할 수도 있는 모든 서면 혹은 구두 미래예측진술과 함께 고려되어야 한다. 미국 증권법을 비롯하여 준거법에서 요구하는 바를 제외하면 우리는 실제 결과, 향후 사건 혹은 여건을 반영하거나 예측하지 못했던 사건 발생을 반영하기 위해서 이 진술을 일치시키도록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향이 없다. 독자는 자사가 2013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 Form 10-K 연례보고서에 작성하고 2014년 1월 30일 제출한 다양한 공개정보를 신중하게 검토 및 고려해야 한다. 여기에는 리스크와 사업, 재무 상황, 운영결과 및 현금 흐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 등에 대해 관심당사자에게 자문하기 위해 작성된 “리스크 요소” 섹션 및 미국 증권거래소에 제출한 기타 보고서들이 포함된다. 이러한 요소나 불확실성 중 하나 이상이 현실화되거나 근본적인 전제가 틀린 것으로 증명되는 경우 실제 결과는 상기 예측 혹은 추정된 내용과 현실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xxiicentury.com

연락처

레딩턴(Redington, Inc.)
톰 레딩턴(Tom Redington)
203-222-7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