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구름빵’ 제작진이 선택한 두 번째 프로젝트, ‘플라잉 뮤지컬 두리둥실 뭉게공항’ 티켓 오픈

- 순수 창작 가족뮤지컬계의 신화 ‘뮤지컬 구름빵’ 제작진이 선택한 두 번째 프로젝트 <플라잉 뮤지컬 두리둥실 뭉게공항>

뉴스 제공
문화아이콘
2014-03-10 09:00
서울--(뉴스와이어)--<플라잉 뮤지컬 두리둥실 뭉게공항>은 kbs 1tv에서 절찬리에 방영중인 판타지 어드벤처 3d애니메이션 ‘두리둥실 뭉게공항’을 무대화한 작품이다. 애니메이션 ‘두리둥실 뭉게공항’은 ‘4회 밉주니어 2012’ 애니메이션 그랑프리 수상, ’2012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애니메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비행기들이 주인공인 <플라잉 뮤지컬 두리둥실 뭉게공항>. 다양한 비행기 친구들 중 주인공인 ‘윙키’는 세계일주 비행을 꿈꾸는 소형 비행기이다. ‘윙키’와 친구들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협동심을 발휘해 위기를 헤쳐나가고, 이를 통해 서로의 우정을 확인한다.

<플라잉 뮤지컬 두리둥실 뭉게공항>은 뮤지컬 <표절의 왕>, <구름빵 영어뮤지컬 CloudBread in playground>외 다수의 작품을 연출한 이재진 연출과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의 최은이 작가, 뮤지컬 <그날들>, <라디오스타>의 허수현 작곡가, 뮤지컬 <그날들>, <늑대의유혹>의 안무감독 오재익 등 최고의 실력파 스태프들이 의기투합했다. 더불어 공연 로비부터 시작되는 공항체험 국내 최고 플라잉 기술과 최첨단 3d 입체영상 등 등장 인물들과 함께 직접 하늘을 가르는 듯한 놀라운 경험을 하게 해줄 것이며, 그 안에 녹아있는 도전과 성장, 우정의 이야기로 또 다른 감동을 전할 것이다.

공연기획사 ㈜뮤지컬구름빵은 <플라잉 뮤지컬 두리둥실 뭉게공항>의 온라인 티켓예매를 3월 14일부터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시작한다고 밝혔다. 2014년 4월 25일부터 5월 25일 까지 한달 간, 양재동 한전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플라잉 뮤지컬 두리둥실 뭉게공항>은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의 대명사로 자리 잡을 것이다. 한편 이번 공연의 티켓오픈을 기념해 조기예매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문의번호 1544-1555

문화아이콘 소개
문화아이콘은 21세기 현대인의 다양한 문화 욕구 충족을 위한 각종 문화예술 공연기획, 홍보, 마케팅 전문집단이다.

연락처

(주)문화아이콘
이선미
02-762-08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