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FP그룹, 아무리 벌어도 돈이 모이지 않는 서민 위한 재무설계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서민들 가계재정의 가장 큰 애로사항은 아무리 벌어도 모이지 않는 돈이다. 매년 오르는 물가도 문제지만 우리의 앵겔지수도 매우 높아져 예전에 쓰지 않던 돈도 많이 늘고 복잡한 금융구조에서 재테크를 잘 하기가 매우 어려워졌기 때문이다.

재테크 초보인 30대 직장인 최고돈(서울, 32)씨는 1년 전부터 한국FP그룹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가계재정의 중장기 계획을 세우고 결혼자금과 자녀 교육비, 노후자금 마련을 모색하고 있다. 처음에는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해 제대로 손을 쓰지 못하고 차일피일 미루다 포털 검색을 통해 한국FP그룹을 알게 되었다.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기간별 계획과 목적별 계획을 세워 월급을 운영하니 불필요한 소비도 줄고 매월 여유돈이 생겨 과거에 월급 다음날 통장의 빈잔고에 대한 허탈감이 사라져 삶이 조금 더 보람되고 윤택해졌다고 한다.

최씨는 “4년 후에는 결혼을 하려는 계획이 있기 때문에 결혼자금을 만들어야 하는데 전문가를 만나기 전의 가계를 꾸려온 습관으로 재테크는 엄두도 낼 수 없었다”며 “남들은 합리적인 소비를 하면서 저축도 똑똑하게 하는것 같은데 나만 뒤쳐져 있는것 같아서 불안했다”고 토로했다.

최씨처럼 미래를 설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장 먼저 재테크를 심각하게 고민한다. 하지만 날이갈수록 복잡한 금융상품, 헷갈리는 투자방식 등은 재테크를 하기도 전에 사람들의 진을 빼고, 여기에 매달 고정적인 지출이 있는 월급쟁이에게 계획적인 자산 불리기는 하늘의 별 따기나 다름이 없다.

이에 한국FP그룹은 서민들이 재테크를 잘 할 수 있는 전문가 상담을 무료로 제공한다. 재테크나 재무설계는 방법도 중요하지만 얼마만큼 고객의 입장에서 1:1 맞춤형으로 객관성을 유지하는가가 매우 중요하다. 고객의 포트폴리오를 계획해 주는데는 많은 시간과 전문성이 필요하므로 전문가는 때론 주관적인 의견을 지나치게 많이 적용하기도 한다. 이럴 경우 고객 입장에서의 포트폴리오 작성이 상당부분 배제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고객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그래서 상담받기 전 반드시 재무상담 기업의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이 잘 갖춰져 있는지와 전문가들의 재무설계 경험의 풍부함을 꼭 확인해야 한다. 그래야 객관적인 재무설계를 제공받을 수 있고 재테크 초보자들도 알기 쉽게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어 시간이 지날수록 재미를 붙일 수 있다.

한국FP그룹(www.finance119.com)은 1:1 맞춤형 무료 재무설계 서비스를 실시하여 재테크를 준비하는 서민들을 대상으로 전문 재무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금융, 투자, 보험, 세무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됐으며 10만건 이상의 재무상담 경험을 가지고 있어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종합 재무설계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finance119.com

연락처

맨앤컴퍼니
마케팅팀
한기원 팀장
010-4226-45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