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하모니’, 팝페라 가수 카이의 ‘아리랑’으로 훈훈한 마무리

- 팝페라 가수 카이, ‘아리랑’으로 ‘하모니’ 마지막 무대 장식

뉴스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2014-03-10 14:02
서울--(뉴스와이어)--KBS 공사 창립 41주년을 기념한 특집 ‘합창으로 여는 세상 하모니(이하 ‘하모니’)’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카이가 ‘아리랑’을 부르며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다.

지난 6일부터 나흘간 KBS1 TV를 통해 방송된 ‘하모니’에서는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카이 특유의 진심 어리고 훈훈한 심사평이 이어졌다.

특히 ‘삐딱하게(G-dragon)’를 부른 대학연합합창단 ‘쌍투스 코러스’에게 “랩에 멜로디를 입힌다는 게 쉽지 않은데, 굉장히 색다르게 표현한 것이 아주 신선하게 느껴졌고, 젊은 청춘만이 할 수 있는 레퍼토리라는 생각에 아주 재미있었다”고 평했다.

또한 ‘독도는 우리땅’, ‘우리의 작은 섬’을 부른 ‘음악친구들’에게는 “우리의 음악이라는 것과 더불어 우리의 땅이라는 독도에 대한 의미를 부여한 것에 대해 플러스 점수를 준다”고 밝히며 “좋은 퍼포먼스 그리고 무엇보다 예쁜 메시지와 표정을 보여준 여러분의 음악 매우 잘 들었다. 정말 고맙다”라며 감동스러운 심사평을 전했다.

9일 방송된 본선에서 서울남성합창단 ‘리더타펠(Liedertafel)’이 대상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으며, 모든 참가자들이 무대에 올라 카이의 선창으로 ‘아리랑’을 부르며 감동과 여운으로 가득했던 3개월여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한편, 카이는 KBS 1FM ‘세상의 모든 음악 카이입니다’에서 DJ로 활약하고 있으며, 성남 마티네 콘서트의 진행자로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떼아뜨로 소개
떼아뜨로는 라이선스 배급 전문회사로 햄릿, 삼총사 등 다수의 대형 라이선스 뮤지컬을 국내에 선보였다. 또한 2012년 햄릿의 한국어 버전을 일본에 배급하면서 공연문화의 해외진출에 대한 새로운 페러다임을 제시한 바 있다.

연락처

떼아뜨로
홍보팀
박보아 과장
02-517-02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