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티엄 뷔페레스토랑 ‘하우스 키친’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4-03-11 09:06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의 뷔페 레스토랑 ‘하우스 키친’이 3월 11일 리뉴얼 오픈한다.

압구정에 위치한 ‘하우스 키친’은 오스티엄 압구정점 하우스 본 오스티엄의 평일 점심 뷔페 레스토랑이다. 하우스 키친은 방문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리뉴얼 후에도 일정 기간 기존 가격(12,900원)을 유지하기로 하였다.

압구정 점심 뷔페 하우스 키친은 고객들이 골라 먹는 재미를 누릴 수 있도록 매일매일 메뉴를 변경하여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우스 키친은 건강한 제철 밥상을 선보이기 위한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여 맛과 질을 업그레이드 했다.

하우스 키친은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점심 모임 및 회사 회식 등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식사 시간 중 진행되는 ‘하우스 타임’은 하우스 키친 직원과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즐거운 스팟 게임 이벤트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뷔페 이용권, 식사 할인권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리뉴얼 오픈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오픈 이벤트 기간에는 하우스 키친 썬큰가든에서 ‘썬큰 그릴 구이 파티’를 개최하여 고객들에게 맛의 즐거움을 선보인다. 점심시간을 활용한 비즈니스 미팅, 동창회, 가족 모임을 즐기려는 고객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하우스 키친 및 하우스 본 오스티엄의 백두현 총주방장은 “자연을 그대로 옮긴 듯한 정갈한 메뉴를 압구정에서 소개하게 됐다”며 “도심 속에서 즐기는 즐겁고 건강한 제철 밥상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리뉴얼 오픈의 취지를 설명했다.

문의 : 하우스 본 오스티엄 하우스 키친 02-512-2023

오스티엄 소개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압구정점 하우스 본 오스티엄, 역삼점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신촌점 퀸즈 오스티엘, 구로점 제이 오스티엘과 키즈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광명점 그리고 케이터링 서비스 오케이터링과 오스티엘의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하우스본오스티엄: http://www.hausvonostium.co.kr
하우스키친: http://blog.naver.com/mildsy30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전략기획센터
우진관 센터장
02-511-04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