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함께 발전하는 20대 공간 ‘영랩(Young Lab)’ 론칭

뉴스 제공
삼성카드 코스피 029780
2014-03-11 09:11
서울--(뉴스와이어)--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원기찬)는 미래의 주인공인 20대에게 꼭 필요한 지식과 기업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삼성카드와 20대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 ‘삼성카드 영랩(Young Lab)’을 론칭하고, 3월 7일부터 27일까지 1기 회원 모집에 나선다.

1기 회원은 삼성카드 영랩 사이트(www.samsungcard.com/younglab)에서 지원 가능하며, 3개월 여간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기획을 주제로 삼성카드와 함께 다양한 과제 연구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삼성카드 영랩(www.samsungcard.com/younglab)은 경영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고 적극적인 의사 표현 및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20대 젊은 층의 특성을 반영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20대 대학생들과 삼성카드가 함께 기업활동에 필요한 아이디어를 고민하고 구체화 시키는 과정을 통해 기업경영활동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을 제공한다.

영랩은 ▲대학생 참여 과제연구 및 기업경영체험 활동인 ‘랩(Lab)실’ ▲문화, 봉사 등 20대층을 대상으로 한 참여 프로그램인 ‘영 컬처’ ▲전문지식 및 개인소양을 키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랩(lab) 스쿨’ ▲20대 맞춤상품 특가 쇼핑몰 ‘랩(Lab) 스토어’ 등 대학생들의 커리어를 개발하고 교양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영 랩의 대표 프로그램인 ‘랩(Lab) 실’은 20대 대학생과 임직원이 함께 과제연구 활동을 하며 소통하는 영랩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영랩 프로그램은 기수별 50여명씩 년간 4개 기수(200여명)가 운영되며, 영랩 사이트(www.samsungcard.com/younglab)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사전미션 활동 진행을 통해 기수별 최종 50명 멤버가 선정된다.

최종 선정된 멤버들은 임직원 멘토와 함께 Lab실에서 과제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이를 통해 네트워크를 쌓고 기업문화를 경험하게 된다.

삼성카드는 랩 활동을 통해 20대 대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 과제를 수행하며, 이를 통해 젊은 층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신규 마케팅, 신사업 기획 등 경영활동에 반영하는 한편 20 대 젊은 층에서의 삼성카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 외에도 삼성카드가 젊은 층을 대상으로 운영해 오고 있던 톡앤플레이(토크콘서트), 삼성카드 셀렉트(문화공연), 삼성카드 열린나눔 서포터즈(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도 영랩 사이트 내 영 컬처(Young Culture)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영 랩 사이트 회원들에게는 자기계발, 명강사 강연, 트렌드 등 연간 110여편의 SERI-CEO 강연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영어 말하기 테스트인 OPIc 응시료도 상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영 랩은 20대 층에게는 꿈과 열정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개인과 기업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20대의 꿈과 열정을 지원할 수 있는 대표적인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ard.co.kr

연락처

삼성카드
홍보팀
02-2172-7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