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yala 비디오 스트리밍 및 분석 기술, Foxtel의 새로운 영화 구독 서비스인 Presto로 주류 모멘텀 확보

뉴스 제공
우얄라
2014-03-11 11:20
시드니 및 마운틴뷰--(뉴스와이어)--비디오 스트리밍, 분석 및 수익화의 선두 혁신 기업인 Ooyala가 유료 TV 서비스 제공업체인 Foxtel의 새로운 Presto 구독 영화 서비스의 지원을 위해 자사 기술이 배치되었다고 발표했다.

Presto는 다음 주 개인용 컴퓨터와 iOS 장치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Android 장치에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호주 최고의 통신 및 정보 서비스 기업이자 Ooyala 기술의 리셀러인 Telstra는 Foxtel과 협력하여 Presto를 호주 내 최초 서비스로 출시하여 SVOD 및 PPV 트랜잭션 모두를 통해 영화의 선형 스트리밍을 제공한다.

Presto 배치의 일부로 Telstra는 Ooyala의 전문 서비스 그룹과 파트너를 맺어 Foxtel을 위한 사용자 지정 퍼블리싱 워크 플로우와 메타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고, 모든 화면에서 작동하는 스튜디오 승인 DRM을 제공하며, Presto를 Telstra의 IPTV 플랫폼은 물론 기타 Telstra 및 Foxtel 시스템과 파트너 플랫폼에 통합시킨다.

Ooyala 기술이 Presto를 위해 지원하는 OTT 기능의 완전한 세트에는 콘텐츠 검색, 발견 및 추천, 장치 등록 및 관리, 리치 시청자 분석이 포함되어 Foxtel이 청중이 콘텐츠와 인게이징 하는 방법을 세밀한 수준으로 이해할 수 있게 한다. 이러한 통찰력으로 콘텐츠, 프로그래밍 및 수익화 결정을 향상시킬 수 있다.

Ooyala의 사장 겸 CEO인 Jay Fulcher는 “Presto는 세계 최고의 방송국 및 운영기업에 대한 글로벌 표준이 되는 Ooyala 기술의 최근 예이다. Telstra와 같은 파트너사들, 그리고 Foxtel과 같은 유료 TV 제공업체들은 TV와 비디오의 디지털 시대가 핵심 비디오 관리 및 스트리밍 서비스와 분석 및 측정을 통합시키는 기술을 요구함을 알고 있다. 이 점은 처음부터 우리가 중점을 둔 분야이고, 모든 주요 시장의 이유이기도 하다. Ooyala는 모든 화면에서 강력하고 개인화되며 수익성 있는 서비스를 전달하는 동반 파트너이다”고 말했다.

Presto의 출범은 호주의 표준 SaaS 기반 IP 제공 비디오 서비스로 Ooyala가 확보한 강력한 모멘텀 위에 구축된다. Ooyala는 Shine Australia, Tennis Australia, News Corp Australia, Fairfax Media, Southern Cross Austereo와 같은 호주 선두 기업, 퍼블리셔 및 방송국 등에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Telstra와 Ooyala는 함께 호주 국립럭비리그와 호주 축구 리그에 대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Telstra Media Group의 그룹 상무 이사인 Rick Ellis는 “Telstra의 중심이 되는 가이드 원칙은 호주인들에게 모든 화면에서 언제나 흥미 있고 인터랙티브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Ooyala는 모든 화면에서 개인화되고 압도적이며 직관적인 비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우리의 계획을 지지한다. Ooyala의 뛰어난 비디오 분석력 또한 시청자의 인게이지먼트를 추진하는 레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하므로 당사는 고객을 위해 첨단 프로그래밍 및 스트리밍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Ooyala 소개
Ooyala는 모든 종류의 스크린에서 개인화된 비디오 경험을 전달하고 온라인 동영상 관리와 출판, 분석, 수익창출 부문의 리더이다. Ooyala의 기술 및 서비스는 시청자의 참여 증가와 동영상 수익을 추진시켜 줄 깊이 있는 통찰력을 통해 시청자의 범위를 넓혀줄 수 있는 힘을 콘텐츠 소유자에게 제공한다. Ooyala 기술을 사용하는 회사로는 Telstra와 ESPN, Pac-12 Enterprises, Bloomberg, Telegraph Media Group, Telefonica, The North Face, Rolling Stone, Dell, Sephora, Yahoo! Japan 등이 있다.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 본사가 있는 Ooyala는 뉴욕과 런던, 시드니, 도쿄, 멕시코 과달라하라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이 회사는 미주와 유럽, 아프리카, 일본,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역에서 프리미어 리셀러 및 기술 파트너와 함께 일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ooyala.com을 방문하면 알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oyala.com

연락처

Allen Bush
기업 마케팅 담당 이사
이메일 보내기
(650) 283-3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