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과 함께 떠나는 생애 첫 대학 MT, 필수 패션·뷰티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새내기 되기
너무 과한 아이템은 No! 실용적이면서 포인트가 되는 패션 아이템으로 눈길 사로잡기!
스타일리쉬한 포인트 컬러는 물론, 백팩과 캐리어를 한번에! - 하이시에라 UFO W 백팩 (17만9천원 대)
짧은 기간 다녀오는 MT라지만 매일 들고 다니는 가방보다는 특별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보여주고 싶다면 백팩과 캐리어 두가지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한 하이시에라의 UFO 휠 백팩을 추천한다. 착용자의 편의에 따라 변형이 가능하여 가볍게 백팩으로 맬 수도 있고, 짐이 무거울 때에는 캐리어로 두루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6가지 다양한 컬러와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개성을 충족 시켜줄 만한 패션 아이템이다.
활동량이 많은 MT기간 동안 편안한 착용감과 매력적인 디자인까지 - 푸마 디스크 2.0 (14만9천원 대)
산행, 서바이벌 등 액티브한 활동이 많은 MT에서 편안한 운동화를 착용하는 것은 당연한 일. 푸마의 디스크 2.0은 신발끈 대신 원형의 디스크 모양을 돌려 조이고 풀리는 와이어가 끈의 역할을 대신하여 끈을 매고 풀러야 하는 불편함을 없앴다. 또한 메쉬와 통기성 스판소재가 혼합되어 편안한 착용감과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하나쯤 톡톡 튀는 아이템으로 인상에 남기고 싶다면! - 햇츠온 엘스팅코 스냅백 (4만9천원 대)
제대로 친구와 선배를 사귈 상황이 없었던 신입생들에게 MT는 많은 사람들과 친해질 기회! 좀더 기억에 남는 사람으로 각인되고 싶다면 개성강한 엘스팅코 스냅백을 추천한다. 봄 볕이 강한 날씨에 야외활동으로 자외선도 차단해 주며 캐주얼하면서도 밝은 스타일로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도 눈에 띄는 아이템이다.
대학생활 나의 이미지를 좌지우지하는 첫 MT, 간편하게 관리해서 깔끔하게 남기자!
하루뿐이라고 미루는 건 금물! 깔끔한 클렌징으로 다음날에도 윤기있는 피부유지 - 일리 토탈에이지 클렌징 오일 (200ml/ 1만8천원 대)
하룻밤만 자면 집에 갈 것이란 마음으로 세안을 미루고 취침에 드는 것은 깔끔하지 못한 인상을 주는 것은 물론, 야외 활동으로 쌓인 노폐물로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기 십상이다. 일리의 토탈에이지 클렌징 오일은 녹차의 브라이트닝 효과와 인삼의 피부 탄력 효과, 콩의 보습 효과, 동백 오일의 윤기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부드럽고 말끔하게 클렌징 되며, 세안 후 한층 더 촉촉하고 환해진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촉촉한 물광 메이크업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한번에, 대학MT의 필수 뷰티 아이템 - 리리코스 마린 UV 워터쿠션 SPF50+/PA+++ (15g x 2/ 4만5천원 대)
MT까지 와서 정성껏 메이크업하는 모습은 과하지만, 그렇다고 민낯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싫다면 간단하면서도 매끈한 피부표현을 연출하는 마린 UV 워터쿠션 SPF50+/PA+++을 추천한다. 앰플의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깊은 보습감과 동시에 촉촉한 물광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고, 강력한 차단지수로 피부가 쉽게 손상되기 쉬운 봄볕의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꼼꼼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이제는 가꾸는 남자에게 매력지수 상승! 스킨, 로션을 하나로 간편하면서도 매끈하게 -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세범 컨트롤 플루이드 (150ml/ 2만8천원 대)
가꾼 듯 가꾸지 않은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MT와 같은 여행지에서도 촉촉함과 피부탄력을 놓쳐서는 안 된다. 프리메라의 맨 오가니언스 세범 컨트롤 플루이드는 스킨과 로션을 한병에 담아 간편하면서도 풍부한 영양과 생명력이 농축된 마로니에 씨앗 성분이 남성 피부의 자극과 건조함을 완화하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준다. 또한 오일리하거나 끈적이지 않는 젤 타입의 플루이드가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속은 촉촉하고 피부 표면은 매끄럽게 정돈해 준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하이시에라
홍보담당 커뮤니크
김시언 대리
02-788-73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