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뱅드매일, 내 여자친구에게 어울리는 와인 추천

- 화이트데이 맞아 센스있게 여심 사로잡는 법

서울--(뉴스와이어)--사랑하는 그녀에게 달콤한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가 다가왔다. 연인과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주는 와인 한잔은 화이트데이에 빠질 수 없는 최고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때 그녀의 분위기와 스타일에 매칭되는 와인을 미리 준비해 센스만점의 남자친구로 거듭나 보는 것은 어떨까.

와인수입전문기업 레뱅드매일(대표 유지찬)이 화이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그녀의 스타일별 와인을 추천한다.

- 귀엽고 상큼발랄한 그녀를 위한 “또스띠 핑크 모스까또”

귀엽고 상큼발랄한 매력을 가진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화이트데이라면 그녀의 통통 튀는 매력을 배가시켜줄 수 있는 톡톡 튀는 스파클링 와인을 준비해보자.

‘또스띠 핑크 모스까또’는 사랑스러운 장미빛을 띠는 와인으로 화이트데이를 맞아 핑크빛 사랑을 북돋기에 제격이다. 이탈리아 최초의 핑크 모스까또 와인인 ‘또스띠 핑크 모스까또’는 스파클링 와인 특유의 청량감과 함께 라즈베리, 블랙체리의 향기로 달콤한 케이크류뿐만 아니라 과일 디저트와도 잘 어울린다. 가격 28,000원

- 섹시한 그녀를 위한 “샴페인 도츠 브륏 클라식”

섹시하고 당당한 매력이 넘치는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와인으로 고민중이라면 세계적인 섹시스타 마돈나가 즐겨 마신 브랜드로 유명한 샴페인 도츠의 ‘도츠 브륏 클라식’을 함께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도츠 브륏 클라식’은 흰 꽃에서 배어나는 향과 샤르도네의 신선함, 피노누아의 우아함이 잘 어우러진 풀 바디 스타일의 샴페인이다. 특히 홍콩 제일의 호텔이자, 세계 10대 호텔 중 하나로 손꼽히는 페닌슐라 호텔이 하우스 샴페인으로 선택할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가격 164,000원

- 지적이면서 우아한 그녀를 위한 “라포스톨 까사 메를로”

우아하면서도 지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여자친구와의 화이트데이에는 탄소 배출량 제로를 실천하며 인간과 지구를 생각하는 친환경 와인 ‘라포스톨 까사 메를로’를 추천한다.

라포스톨 까사 메를로는 포도 재배에서부터 와인 생산에 이르기까지 유기농법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바이오다이내믹 농법을 통해 탄생한 와인이다. 자연의 자급자족을 지향하는 이 와인은 붉은 과실의 향과 허브, 초콜릿, 타바코 등의 아로마가 잘 어우러져 붉은 육류, 파스타, 돼지요리 등과 함께 즐기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가격 35,000원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매년 화이트데이가 되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켜줄 와인이 연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레뱅드매일이 추천하는 여자친구의 스타일별 와인을 통해 더욱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lesvinsdemaeil.com

연락처

레뱅드매일
홍보대행사 메타컴
최해미 AE
02-566-6230

김세미 AE
070-7006-3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