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빌 코퍼레이션, 플랜트의 안전하고 안정된 운영을 위한 밸브 포지셔너 출시

- 포지셔너 신제품, 제어 밸브 진단 기능과 현장 운용성이 향상으로 플랜트 유지 보수의 효율성 제고

뉴스 제공
Azbil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6845
2014-03-12 14:0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6845)은 정교한 ‘스마트 밸브 포지셔너 700시리즈’를 3월13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밸브 포지셔너 700시리즈는 회사의 이전 제품에 비해 제어 밸브 진단 기능과 현장 운용성, 제어 시스템 네트워크와의 통합성 등이 크게 향상되었다. 이들 밸브 포지셔너 신제품은 플랜트를 안전하고 신뢰성 있게 운영하고 제어 밸브를 효율적으로 유지 보수할 수 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해외에 건설되는 플랜트 시설이 생산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규모가 커짐에 따라 제어 밸브의 규격이 커지고 있고 밸브 설치 위치도 더 광범위하게 분산되고 있다. 이 때문에 사용자들이 정규적인 유지 보수 방식으로는 제어 밸브의 신뢰성을 높이기가 어렵게 되었다. 또 일본에서는 기존 플랜트의 생산성을 향상시켜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체들은 플랜트 운영비와 유지 보수비 절감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즈빌 코퍼레이션의 솔루션은 이러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스마트 밸브 포지셔너에 제어 밸브 진단 기술을 활용하고 최신 통신기술을 적용한 것이다. 밸브 포지셔너 700시리즈는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1. 제어 밸브 종합 진단 기능
압력 감지기가 탑재된 포지셔너의 출력을 측정함으로써 공장을 가동하면서 제어 밸브의 닫힘 성능과 마찰력 동향, 특히 원동기의 출력 성능 등을 진단할 수 있다. 또 플랜트 산업 표준 정보기술을 활용함으로써 플랜트 가동이 정지되었을 경우 운영자의 경험이나 기술 숙련도에 상관없이 누구나 진단 작업(각종 점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2. 현장 사용자 인터페이스(LUI)에 기반한 우수한 현장 운용성
현장 사용자 인터페이스(LUI, Local User Interface)가 포지셔너 앞쪽에 설치되어 있어서 사용자들이 가동을 시작할 때 현장에서 자동 셋업(자동 조정)과 제어 변수를 쉽게 설정하고 다른 작동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3. 최신 통신표준에 부합
이 포지셔너는 플랜트 업계에서 사실상의 통신 표준인 ‘파운데이션 필드버스’(FOUNDATION Fieldbus)의 최신 버전을 지원한다.

밸브 포지셔너 700시리즈의 가격은 최하 대당 35만 엔이다. 회사는 첫 회계연도에 1,000대를 판매하고 향후 3년 동안에 일본 및 해외 시장에서 7,000대를 판매하여 총25억 엔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zbil.com/press/20140312.html) 참조.

아즈빌 코퍼레이션은 인류의 안전과 안녕 및 성취감을 실현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으며 “인간 중심”의 자동화 기술을 통해 세계 환경 보존에 기여하고 있다.

아즈빌 코퍼레이션(Azbil Corporation) 소개
1906년에 설립된 아즈빌 코퍼레이션은 인류의 안전과 안녕 그리고 성취감의 실현과 세계 환경 보존에 기여하기 위해 “인간 중심의 자동화 기술”을 추구하고 있다. 아즈빌 코퍼레이션은 야마타케 코퍼레이션(Yamatake Corporation)이 지난 2012년4월에 변경한 회사명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zbil.com

연락처

아즈빌 코퍼레이션
기업기획부 PR과
마사요시 코가이(lMasayoshi Kogai)
세이지 하라(Seiji Hara)
+81-3-6810-1006
publicity@azb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