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 마니아 모여라’ 하림 공식 블로그 개설
- 11일~21일 공식 블로그 오픈 기념 이웃추가 이벤트 진행, 50명 추첨 선물증정
-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에 이어 블로그로 고객소통 강화 노력 차원
㈜하림은 기존에 운영중인 ‘하림 슬림 닭가슴살’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와 기업 관련 소식 및 요리법, 맛집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함께 소통하는 채널로 운영하기 위해 공식 블로그를 개설하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블로그 타이틀인 <맛있鷄, 건강하鷄, 행복하鷄, 하림과 함께!>는 한자어 ‘닭 계(鷄)’를 끝 음절마다 활용하여 발음하기 재미있고, 닭고기 브랜드인 하림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만들었다.
공식 블로그 오픈 기념으로 ‘블로그 이웃 추가 이벤트'가 오는 11일부터 10일 간 하림 블로그와 하림 슬림 닭가슴살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arimslim)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하림 공식 블로그를 이웃으로 추가한 뒤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블로그 또는 카페에 스크랩하고, 스크랩 페이지 URL을 덧글로 작성하면 된다.
페이스북 고객들은 슬림 닭가슴살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나서 해당 페이지URL을 덧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4일에 발표되며 당첨자 50명에겐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실 이용현 팀장은 “기존의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해왔다면, 이번 공식 블로그 개설은 기존 브랜드에 대한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개발해나갈 예정”이라며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하여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하는 하림이 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주)신시아
송승연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