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현대백화점 신촌점 매장 오픈

- 고급 뷰티 브랜드가 밀집되어 있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1층 내 매장 오픈을 통해 스킨케어 브랜드로써의 입지 굳혀

- 매장 오픈 기념으로 사은품 증정 및 페이스북 이벤트를 펼치는 등, 다양한 고객 행사 진행 예정

2014-03-12 10:27
서울--(뉴스와이어)--광(光)기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현대백화점 신촌점 1층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고,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1일(화), 현대백화점 신촌점 1층 내 매장을 오픈하게 된 트리아뷰티는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와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그리고 올 1월에 출시되어 연일 큰 이슈를 몰고 있는 가정용 안티에이징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등의 다양한 스킨케어 아이템들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고급 뷰티 브랜드가 밀집되어 있는 백화점 1층 내 자리잡게 되면서 스킨케어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굳히게 되었다.

또한, 트리아뷰티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바디마스크와 박한별 쇼퍼백, 안티에이징 세럼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매장을 방문해 갖고 싶은 트리아뷰티의 제품 사진을 찍은 후 본인의 페이스북 및 블로그 등 온라인에 포스팅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인스탁스 미니와 트리아뷰티 클렌저 제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신촌점 매장 오픈과 동시에 현대 Hmall에도 입점해 더욱 다양한 경로로 트리아뷰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했다.

한편, 트리아뷰티는 한국 식약처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그리고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등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집에서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하루 몇 분, 12주 동안 사용하게 되면 피부 속 콜라겐과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고, 주름과 거칠어진 피부 결이 개선되어 젊고 탄력 있는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다.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전문 제모 레이저인 다이오드 레이저를 사용해 언제나 털 없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주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여드름 고민 없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소개
트리아뷰티 코리아는 광범위한 임상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트리아의 엔지니어링팀은 제품 테스트 및 지속적 개선에 전념하고 있을 뿐 아니라 모든 트리아 제품들은 미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았다. 보다 나은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