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 ‘제1회 국제 도로교통사고 컨퍼런스’ 출범

- 사이프 빈 자예드(Saif bin Zayed) 아랍에미리트 부총리 후원

뉴스 제공
Abu Dhabi Police
2014-03-12 11:20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메드 나세르 알 라이시(Ahmed Nasser Al Raisi) 아부다비 경찰청 중앙사무국 국장(소장)은 사이프 빈 자예드 알 나하얀(Lt. General HH Sheikh Saif bin Zayed Al Nahyan) 아랍에미리트 부총리 겸 내무부 장관(중장)의 후원으로 교통사고의 원인과 과제, 해법을 집중 조명하는 ‘제1회 국제 도로교통 사고 컨퍼런스’를 주관한다.

아부다비 경찰 교통순찰국과 라이프라인 헬스케어그룹(Lifeline Healthcare Group)이 공동 주관하는 이 컨퍼런스는 10~11일 아부다비 로즈우드 호텔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 컨퍼런스에서는 미국, 영국, 그리스, 캐나다, 벨기에,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중국, 아랍에미리트의 교통안전 전문가들이 제출한 40건의 보고서가 평가될 예정이다.

이들 보고서는 교통사고의 주요 원인을 분석하고 해법을 제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참가자들은 현대 교통 수단 이용에 대한 우수 국제 관행과 혁신 사례를 검토하고, 교통사고 상해를 줄이기 위한 새로운 기법을 논의하게 된다. 또한 Engineering(엔지니어링), Emergency(긴급상황), Enforcement(적용), Education(교육), Evaluation(평가), Engagement(관여) 등 교통 안전 증진을 위한 6개 중심 축(6E)을 검토하고 통합 개선 방안을 토론할 예정이다.

교통사고 상해를 줄이기 위한 최신 국제 관행과 함께 교통사고 상해에 대처하기 위한 의료 도구 및 프로토콜도 검토된다.

행사 개막식에는 후세인 아메드 알 하리티(Hussein Ahmed Al Harithi) 아부다비 경찰 교통순찰국 국장(준장)을 비롯한 아부다비 경찰 고위 관계자들과 각계 대표단이 참석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내무부: (http://goo.gl/7v6m3r)
아부다비 경찰청: (http://goo.gl/jQjafA)
소셜 미디어: 유투브(http://goo.gl/Tng0xf), 페이스북(http://goo.gl/OJ5H6s), 트위터(http://goo.gl/Qa0HiO)

아래 링크에서 온라인 보도자료 전문을 확인할 수 있다.
http://www.me-newswire.net/news/102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dpolice.gov.ae/en

연락처

아랍에미리트 내무부 사무처 전략문제 및 보안 미디어부
아부다비 경찰청 보안미디어부
크리스 크론(Chris Cron)
+971-(0)-50-987-1317
cron.media@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