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유스호스텔, 청소년 동아리 모집

2014-03-13 09: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하이서울유스호스텔(본부장 황경주)은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건전한 문화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인 ‘으랏차차! 청소년 동아리’ 단원을 3월 25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하이서울유스호스텔 청소년 교류활동이나 체험활동에 참여하여 공연을 펼치거나 재능기부가 가능한 동아리이며, 중·고등학생 3명 이상(20명 내외)으로 구성된 동아리면 지원이 가능하고, 총 5개 동아리를 모집한다.

선발된 동아리는 3월부터 12월까지 하이서울유스호스텔 대강당(세미나시설) 및 동아리방, 요리실, 휴게실 등을 규정된 시간 내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활동 시에는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준비한 간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연말에는 우수 동아리를 선발해 동아리 활동에 필요한 소모품과 표창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동아리 활동 관계자는 “재능과 끼를 발휘할 기회가 적은 청소년들에게 연습장소와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하이서울유스호스텔 청소년 활동을 더욱 활성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참신하고 열정 있는 동아리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고 밝혔다.

지원을 원하는 동아리는 하이서울유스호스텔 홈페이지(http://www.hiseoulyh.com/)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iseoulyh)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20-2677-1824)로 문의하면 된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 소개
서울시가 설립하고 (사)한국청소년연맹(총재 황우여)이 위탁 운영하는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편안한 휴식과 청소년 활동을 위한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탠다드룸, 도미토리, 온돌방, 콘도형 룸등 다양한 객실 타입이 준비되어 있으며, 대강당, 대·중·소회의실이 마련되어 있어 기업의 연수나 교육에도 많이 활용되고 있다. 또한 청소년통역가이드 봉사단,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 국제 봉사단, 소외계층 청소년 초청사업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과 사회공헌사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eoulyh.com

연락처

하이서울유스호스텔
기획사업팀
사원 정우진
02-2677-18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