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온라인 판매 1위 자리 몽드드, 티몬에서 엄마들 만난다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연이어 보도되고 있는 미세먼지 사태에 물티슈 소비량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몽드드가 온라인 마켓 부동의 1위 자리를 유지하며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몽드드는 지난해 소셜 커머스 최대 시장인 티몬 육아카테고리에서 단일 딜로 7억원 이상의 판매를 올리며 매출 1위에 올라 2013년 인기 상품에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번 달에도 지난 10일부터 티몬을 통해 최대 30%의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기존의 몽드드 고객들은 물론 많은 물티슈 소비자 층에게도 긍정적으로 어필하며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2배 이상의 매출 신장세를 보이며 판매량이 급증한 종합쇼핑몰 CJ몰과 G마켓, 11번가 등 국내 유수의 온라인 쇼핑몰 출산/유아동 카테고리에서 부동의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제품의 품질에 민감한 대한민국 어머니들에게서 얻은 신뢰를 바탕으로 브랜드파워를 키워나가고 있다.

이러한 몽드드의 승승장구에 대해 몽드드 홍여진 실장은 “몽드드는 제품의 생산에서부터 소비자에게 전달되기까지의 모든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몽드드 제품이 판매중인 모든 온라인 마켓은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불필요한 중간 유통마진을 제거하고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사소한 의견 하나하나까지도 세심하게 모니터링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의 소비자들은 가격과 상품 비교를 통한 최적의 상품 구매습관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제품의 구매절차가 편리한 온라인 마켓이나 모바일 앱 등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온라인 마켓을 통한 몽드드의 판매율 역시 계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몽드드는 업계 최초 6개월 유통기한제 도입 및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을 모두 무료로 리콜해주는 무료리콜제를 도입하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전 제조과정 공개 및 공개설명회를 통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공식 홈페이지와 각 마켓 제품 상세페이지를 통해 미세먼지 및 인플루엔자 피해 예방수칙을 게재하는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시기적절하게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몽드드 소개
몽드드는 2009년 세계적인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이루마가 아빠의 마음을 담아 만든 아기 물티슈 브랜드이다.

연락처

몽드드
홍보대행 오픈프레스
송재승
070-8656-293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