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조이가 제안하는 화이트데이 커플룩

- 과감한 보색 대비 체크 무늬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세련된 느낌을 연출

- 옐로우와 라임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여 경쾌한 봄 분위기를 표현

뉴스 제공
그린조이
2014-03-12 16:46
부산--(뉴스와이어)--‘행운을 입는다’ 골프웨어 그린조이(대표 최순환)가 따뜻한 봄기운이 성큼 느껴지는 3월, 발렌타인데이에 이은 화이트데이로 들뜬 커플들을 위해 골프웨어를 활용한 커플룩을 제안한다.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가진 골프웨어는 봄기운을 느끼는 봄나들이를 위한 커플룩으로 제격이다. 다양한 골프웨어 아이템을 활용하여 트렌디하면서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해보자.

올 봄에는 과감하고 화려한 패턴 사용이 많아진 만큼, 체크 무늬로 커플룩을 완성하면 세련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특히 보색을 이용한 빅 사이즈 체크 패턴은 포인트로 활용할 경우 발랄한 느낌이 살아난다.

커플룩은 똑같은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보다는 컬러감을 통일해서 한층 더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비슷한 색상의 아이템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같은 색상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네이비나 그레이 색상에 라임이나 옐로 등의 화사한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면 세련되면서도 경쾌한 봄 느낌의 커플룩 연출이 가능하다.

그린조이 장은주 디자인실장은 “경쾌한 컬러감을 가진 색상을 아이템 전체에 사용하는 것은 자칫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며 “차분한 느낌의 색상을 기본으로 화사하고 경쾌한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면 세련되면서도 상큼한 커플룩 연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린조이 소개
그린조이는 1976년 창업, 2000년부터는 골프웨어에 집중하며 성장해온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이다. 편안함과 스타일리쉬함을 모던한 감성으로 풀어낸 Young&Chic 골프웨어로, 엘레강스하면서 클래식하고 리치한 감각의 캐쥬얼웨어로 합리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추구한다. 대표번호: 1688-4478 서울본사: 02-554-7134 부산본사: 051-850-4713

그린조이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greenjoy_
그린조이 공식홈페이지: http://www.greenjoy.co.kr

웹사이트: http://greenjoy.co.kr

연락처

그린조이
마케팅PR대행 비앤컴
조현진 과장
070-8236-8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