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 캐피탈, 3900만 달러에 방 초콜릿 지분 60% 인수

- 세계 유수의 칸나비스 식용 브랜드 팀과 선도적인 마리화나 펀딩 제공업체가 동 분야 점유를 위한 협력에 나서

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멘토 캐피탈(Mentor Capital, Inc.)(OTC 시장: MNTR)은 오늘 방 초콜릿(Bhang Chocolate Company, Inc.)사가 국내외의 입지 확대를 위해 주식형펀드로 3900만 달러를 제공하고 마리화나 관련 분야에서 시장선도적인 브랜드의 추가적인 확장을 지원하도록 자사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쳇 빌링슬리(Chet Billingsley) 멘토 캐피탈 CEO는 “큰 차이로 5회나 칸나비스 컵 우승을 획득한 방 초콜릿은 전세계 유수의 단일 칸나비스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우리는 설립자인 스콧 반 릭셀(Scott Van Rixel)이 이끄는 방 경영진과 협력할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마리화나의 합법화가 수반한 폭발적인 성장 및 때때로 혼란스러운 환경 속에서도 방(Bhang)사는 비즈니스 전문성과 통합성으로 고급 약용 초콜릿 및 약초를 투입한 식용 제품군의 성장세를 지켜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약초첨가 식용제품 분야 제휴를 맺은 방 초콜릿은 멘토 캐피탈이 천명한 선도 칸나비스 브랜드 전략(Leading Cannabis Brands strategy)과 그 궤를 같이 하고 있다. 멘토는 폭넓은 약용 마리화나 및 합법적인 칸나비스 시장의 주요 수직분야에 있어 선두역할을 하는 사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공공 마리화나 주식인 멘토 캐피탈은 이러한 리더들에게 대규모로 초기 공적시장 자금조달을 제공하고 있다. 인수와 양호한 자금조성에 의한 유기적 성장을 통해 선별된 민간 칸나비스 기업의 CEO들은 각각의 새로운 마리화나 시장을 확대, 진입, 점유하기 위한 만반의 태세를 갖추고 있다.

방 초콜릿 CEO인 스콧 반 릭셀(Scott Van Rixel)은 “마리화나 커뮤니티는 지금까지 우리와 거래하게 된 공공기업들과 혼재된 결과를 낳아왔다. 우리 선량하고 탄탄한 기업들이 성장하는 것을 돕기 위해 필요한 건 바로 공정한 공공 시장을 통한 자금조달이다. 나는 챗 빌링슬리와 멘토 캐피탈과 협력하는 데 있어 방을 위한 정확한 방안을 찾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나는 멘토 캐피탈 이사회에 참여할 것이다. 우리는 최고의 진정한 칸나비스 분야 기업들이 공정하고 명석한 검토를 받고 그로 인해 합당하게 주요한 자금조달을 받을 수 있도록 주장해 왔고 게이트 웨이로서 역할을 다 할 것이다”고 고위급 비즈니스 리더이자 칸나비 분야를 오랫동안 지켜봐 온 관찰자로서의 입장을 피력했다.

멘토 캐피탈(Mentor Capital) 소개: 인수 혹은 주식매입을 통해 멘토 캐피탈은 유수의 약용 마리화나(칸나비스) 기업에 투자하고자 모색한다. 펀딩 확대를 모색하는 투자자 및 설립자를 위한 상세정보는 www.MentorCapit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면책조항 및 리스크 설명은 상기 MNTR 웹사이트의 참고사항에 포함되어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entorCapital.com

연락처

멘토 캐피탈
쳇 빌링슬리(Chet Billingsley), CEO
(760) 788 - 47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