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코리아, 전국 순회 허리건강 캠페인

뉴스 제공
듀오백 코스닥 073190
2005-08-23 10:14
서울--(뉴스와이어)--인체공학의자 제조업체인 듀오백코리아(대표 정관영 www.duoback.co.kr)는 전국 순회 “듀오백 허리건강 캠페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8월 2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서울, 부산, 대구, 마산 등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말마다 전국 각 도시를 순회하며 펼쳐진다. 듀오백코리아는 이 행사를 통해 ‘올바른 허리 건강 챙기기 습관’ 및 인체공학 의자에 대한 설명, 듀오백 의자 체험 등으로 소비자들에 올바른 인체공학 상식을 제공하고 듀오백의자 체험의 기회를 넓힐 계획이다.

또한 듀오백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즉석에서 A/S를 접수, 상담 부스 설치로 전국 각 지역의 소비자들과의 접점 마련을 통해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간다.

이와 함께 듀오백코리아는 행사 당일 추첨 행사를 통해 듀오백의자 및 컴퓨터 책상, 고급 우산세트, 녹차 비누세트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듀오백코리아 정관영 사장은 “최근 허리 건강이 이슈화되면서 올바른 허리 건강 상식 등의 체험이 필요해졌다”라며 “앞으로 이와 같은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 만남의 기회를 넓히는 동시에 서울 지역 강화는 물론 각 지역 총판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듀오백 허리건강 캠페인’은 8월 20, 21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미아점을 시작으로 8월 27, 28일 서울 롯데백화점 강남점, 9월 10, 11일 대구 대구백화점 등에서 열릴 예정이며 이후 일정은 듀오백코리아 홈페이지(www.duobac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듀오백 개요
(주)디비케이는 2014년 듀오백코리아㈜에서 사명 변경을 통해 폭넓은 범위의 제품과 서비스를 다루는 인간공학 전문 기업으로서 거듭나고 있다. 체험형 헬스케어 스토어 ‘리얼컴포트’를 론칭하고 아동용, 여성용 의자 신제품을 출시하여 디비케이만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공식 온라인쇼핑몰 ‘듀오백몰’을 겸하고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여 보다 나은 인프라를 제공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duoback.co.kr

연락처

OPQR 이용욱(539-8777, 011-9786-3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