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국제 테트라 어워드 수상한 홍콩 지하철의 ‘테트라 프로젝트’ 뒷받침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4-03-13 12:0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하이테라(Hytera) 고객사인 MTR코퍼레이션 리미티드(MTR Corporation Limited)가 ‘2014 국제 테트라 어워드’(2014 International TETRA Awards)에서 ‘교통 분야 최우수 테트라 활용상’(Best Use of TETRA for Transport)을 수상했다.

‘국제 테트라 어워드’는 테트라 기술 전문지인 ‘테트라 투데이’(TETRA Today)가 테트라통신협회(TETRA and Critical Communications Association, 이하 TCCA)와 공동으로 주관하는 상이다.

MTR코퍼레이션은 세계에서 분주하기로 손꼽히는 홍콩 지하철과 경전철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매일 약 510만 명의 승객이 MTR 라인을 이용하고 있으며 피크 타임에는 2.1분 간격으로 열차가 출발한다. 일상적인 열차 운영을 유지하려면 안정적인 통신 시스템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MTR은 10년 동안 테트라 기술과 시스템을 사용해 왔으며 6개 열차 라인 운영을 위해 기존의 열차 및 기지국 통신용 아날로그 무선 시스템을 단일한 800-MHz 테트라 시스템으로 교체하는 작업을 진행해 왔다.

MTR의 주요 기술 공급업체인 하이테라는 이 프로젝트를 위해 디스패치 워크스테이션, 폴백실(fall back room) 장비,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 차상 무선통신을 공급했다. 지난해 새로 구축된 테트라 네트워크는 중앙 제어 센터와 폴백 제어실에서 열차 140여 대와 디스패치 워크스테이션 60여 대의 운영을 성공적으로 구현했다.

MTR의 프로젝트는 ‘교통 분야 최우수 테트라 활용상’ 수상으로 테트라가 철도 환경에서 발휘할 수 있는 성능을 입증해 보였다. 하이테라는 철도 교통을 위한 무선 통신 솔루션 공급 분야에서 탁월한 역량과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과 해외 주요 도시 지하철을 위해 네트워크를 구축한 바 있다.

하이테라(Hytera) 소개
1993년 중국 선전에 설립된 하이테라(Hytera)는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전문 이동무선) 통신 업계의 핵심 주자로 전세계 80여 개 국가 및 지역에서 광범위한 고객 군을 확보하고 있다. 하이테라는 혁신에 가치를 두고 매출의 15% 이상을 연구개발(R&D)에 투자하고 있으며, 글로벌 PMR 표준 개발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하이테라는 무선통신 업계에서 드물게 테트라(TETRA: Terrestrial Trunked Radio, 지상 중계 무선), DMR(Digital Mobile Radio, 디지털 이동 무선), PDT(Professional Digital Trunking, 전문 디지털 중계) 등 3개 주요 디지털 표준을 두루 섭렵하고 있다. 하이테라는 미국, 영국, 독일에 설립한 3개 자회사와 14개 지사, 8개 사무소를 포함한 글로벌 판매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600여 파트너 업체와 공조해 고객의 니즈에 즉각 대응하고 있다. 하이테라는 회사 설립 이래 1000여 개의 전문 무선통신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400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연락처

하이테라
아이리스 왕(Iris Wang)
+86-755-26972999
iris.wang@hytera.com
www.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