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성공시대, ‘나눔CEO 최고위과정’에서 배한성 씨 강연

뉴스 제공
국민성공시대
2014-03-13 13:14
서울--(뉴스와이어)--‘나눔CEO 최고위과정’이 오늘(13일) 오후 7시~9시 서울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개최된다.

강사는 성우 배한성 씨로 ‘티파니에서 아침을(오드리헵번 주연 영화)’ 봉사를 주제로 강의하며, 임흥세 남수단 축구국가대표팀 감독의 특강이 이어진다.

각 분야의 나눔 명사, 정치인, 대표강사 등으로 경영자들에게 특강을 전하는 이 과정은 6월 26일까지 이어진다. 김형오 전 국회의장을 비롯해 윤은기 본법인 공동대표(본 과정 이사장), 김병찬 아나운서 등이 강연자로 나선다.

이번 ‘나눔CEO 최고위과정’은 (사)국민성공시대 성공아카데미가 주관하고 대한민국 국회나눔포럼(이낙연의원)과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대표 이선구), 그리고 (사)국민성공시대(공동대표 윤은기)의 공동주최로 마련됐다.

이 과정의 첫 테이프를 끊은 사람은 이선구 본과정 명예이사장이다. 그는 2009년부터 시작한 사랑의 밥차 봉사로 명성이 높다. 이 이사장은 ‘명품인생으로 살아가는 길’이란 주제로 강의했으며,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의 시작 동기로 8명의 자녀를 둔 가난한 여인의 쌀 나눔, 흑인 노예 출신 조지 워싱턴 카버 박사(땅콩박사)와 연관 지어 설명했다. 이 이사장의 특강은 “나눔은 신으로부터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지름길”이라는 당부로 90여분의 강연이 마무리됐다.

윤 현 부원장은 “나눔 과정을 통해 따뜻한 경제, 선한 경제의 시대인 창조경제시대, 경제혁신의 4.0시대가 도래하는 시점에서 나눔 CEO들의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더욱 강화하고,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나눔 CEO 최고위 과정이 선구자적 역할을 감당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나눔 CEO 최고위 과정 1기를 개설했다”고 말했다.

국민성공시대 소개
국민성공시대는 성공한 사람들의 경험과 지식을 데이타 베이스화 하여 온오프라인 홍보를 합니다.

연락처

국민성공시대
홍보팀
윤선심 팀장
02-554-90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