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전문가 김주상 한국소셜미디어연구소장, 임실군 e-비즈니스 활성화 교육 실시
임실군농업기술센터(소장 이성구)의 주관으로 이루어진 ‘e-비즈니스 활성화 교육’은 관내에 거주하고 농산물 전자상거래를 희망하는 농업인 35명을 대상으로 인터넷, 모바일, SNS 등을 활용하여 온라인 홍보마케팅전략, 오픈마켓 운영 등 농사일정을 고려하여 3월부터 11월까지 총 80시간을 교육할 예정이다.
이날 교육은 ‘SNS를 활용한 온라인 홍보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의가 이루어졌으며, 교육에 참석한 한 교육생은 “농산물의 유통과정을 발전시키고 SNS, 온라인 등을 통하여 판로 확대와 홍보에 도움이 되는 정말 필요한 교육이었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다음주(3월 19일) 수요일에는 전산실의 컴퓨터 실습을 통해서 이론과 실습이 결합된 교육을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국소셜미디어연구소 소개
한국소셜미디어연구소는 새로운 ICT트렌드를 창조하고자 하는 열망과 시대적 환경에 발 맞추어 지금껏 상상하지 못한 또 다른 IT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다. ICT,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마케팅, SNS교육, SNS컨설팅, 웹표준화 및 웹접근성, 온라인 홍보마케팅 등등의 풍부한 니치마켓 아이디어 상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다양한 IT 지식과 현장감각의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고객의 니즈(Needs)를 형성하기 위해 오늘도 늦은 시간까지 불이 꺼지지 않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인간을 생각하는 기술이라면 아무도 인정하지 않아도 자부심을 가지고 청조의 기쁨을 만끽하려 한다.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연구소
홍보부
간현영 과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소셜미디어연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