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캘리포니아 T 에 장착된 델파이 기술, 연료 소비·배기가스 줄이고 최적의 승차감 제공

뉴스 제공
델파이코리아
2014-03-14 09:41
서울--(뉴스와이어)--연료 소비와 배기가스를 줄임과 동시에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하는 델파이 오토모티브 PLC (NYSE:DLPH)의 기술이 페라리 캘리포니아 T 모델에 장착됐다. 페라리의 오랜 협력사인 델파이는 이번 주 제네바모터쇼에서 공개되고 있는 페라리 하드탑 컨버터벌의 주요 부품을 공급한다.

최적의 쾌적함과 엔진 효율성

Dual zone HVAC, 컨덴서, 컴팩트 가변 컴프레서가 장착된 최적 소프트웨어 기반의A/C system은 엔진 효율성을 향상 시킴과 동시에 최적의 쾌적함과 승차감을 구현한다.

최적화된 전원 & 신호 분배 시스템

델파이가 개발한 전원 & 신호 분배 시스템 은 캘리포니아 T 모델의 전기/전자 시스템 작동을 최적화한다. 델파이는 이러한 풀 시스템 기술력을 바탕으로 와이어링 하네스, 일렉트릭 센터 등을 포함한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현함으로써 경량화, 배기가스 및 연료 소비 저감에 더욱 기여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T는 델파이의 최첨단 기술을 활용한 다수의 페라리 모델 중 가장 신형이다. 1990년부터 페라리와 협력해 온 델파이는 페라리의 성능과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공조시스템과 전기/전자 시스템을 설계·개발해 왔다.

델파이 소개
델파이 오토모티브 피엘씨(NYSE: DLPH) 는 전세계 승용차 및 상용차 시장에 일렉트로닉스와 기술력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두 기업이다. 델파이는 영국 질링엄에 델파이 전체의 본부를 두었고 전 세계 32개국에 주요 기술센터와 제조공장 및 고객지원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룩셈부르크 바쉬라지, 상파울루, 상하이 및 미시건 트로이에 해당 지역 본부를 두고 있다. 델파이는 승용차와 트럭들을 보다 더 효율적이고 강하게 그리고 운전자에게는 안전과 편의성을 증진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기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delphi.com에서 열람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delphi.com

연락처

델파이코리아
한진희 차장
031-899-51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