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로, 웨스트필드의 미래 인적자원 플랫폼 구축 지원

뉴스 제공
Wipro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
2014-03-14 15:55
시드니 및 방갈로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정보기술, 컨설팅, 아웃소싱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와이프로(Wipro Ltd, 뉴욕증권거래소: WIT)는 호주, 뉴질랜드, 미국, 영국에 90개 점포를 지닌 세계 최대의 쇼핑센터인 웨스트필드(Westfield)가 미래의 인적자원(HR) 플랫폼 구축을 위한 전략적 비전을 완성하는 작업을 지원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웨스트필드는 오라클 피플소프트 인적자원관리(Oracle PeopleSoft Human Capital Management, HCM) 플랫폼의 업그레이드를 시작하면서, 와이프로와 손을 잡았다. 와이프로는 최신 버전인 오라클 피플소프트 HCM 9.2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가동함으로써, 웨스트필드가 피플소프트 HCM 최신 버전의 이점을 살려 레버리지 효과를 내고, 부동산 산업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확보할 수 있게 했다.

혁신적인 원거리 업그레이드 툴인 와이프로 이지유(EasyU)는 웨스트필드가 자체 애플리케이션 랜드스케이프(application landscape)에 대한 종합적인 영향분석을 수행하도록 지원해주고, 사용자 구성요소의 업그레이드 속도를 더욱 빠르게 해줬다.

이를 통해, 웨스트필드는 핵심인력 플랫폼을 표준화하게 됨에 따라, 확장성을 확보하고 직원들의 실무경험을 개선하고 통합적인 채용과정을 실행하게 됐으며, 또한, 이번 업그레이드로 전체적인 관리비용도 감축할 수 있게 됐다.

웨스트필드 최고정보책임자 피터 버크(Peter Bourke)는 “성장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웨스트필드의 핵심을 이루는 사람이다. 우리는 사업이 성장하면서, 미래를 대비한 확장 가능한 인력 플랫폼이 절실히 필요했는데, 이에 상응한 와이프로의 능력이 마치 웨스트필드와 한 팀인 것처럼 막힘 없이 협력하는 가운데 우리의 프로세스를 표준화하는 데 큰 힘이 돼었다”며 “이 성공은 IT 분야에서 우리의 전략적인 기획과 선견지명을 충분히 입증한 것으로서, 우리는 앞으로도 더욱 효율적이고 유연해질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와이프로의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부문 부사장 비플랍 아디아(Biplab Adhya)는 “웨스트필드와 협력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처음으로 이런 사업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 웨스트필드가 최종 사용자의 일관된 경험과 통합적인 피플소프트 HCM 시스템(PeopleSoft HCM System)을 지향하도록 HR 사업 프로세스를 통일하고 자동화하는 데 와이프로의 전문성이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부동산 부문은 와이프로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특히 호주에서 역점을 두고 있는 분야이며, 웨스트필드는 이 분야에서의 가장 중요한 고객이다.


와이프로(Wipro) 소개
와이프로(뉴욕증시 종목코드: WIT)는 고객의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정보통신, 컨설팅 및 아웃소싱 전문 기업이다. 와이프로는 깊이 있는 업계 경험 및 “기술을 통한 비즈니스”에 대한 전방위적인 시각을 통해 승리할 수 있는 비즈니스 결과를 실현한다. 고객이 성공적이고 적응 가능한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종합 서비스 포트폴리오로 전 세계적인 인정을 받는 기업이자, 혁신을 실천하는 접근 방식 및 지속가능성을 위한 폭넓은 노력을 기울이는 조직으로서, 와이프로는 61개국에 걸쳐 14만 명의 인력을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wipr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록상표
오라클 피플소프트(Oracle PeopleSoft)는 오라클 사와 그 자회사들의 등록상표이다.

미래예측 진술 및 주의 진술

이 보도자료 중에 와이프로의 미래 성장 전망에 관한 특정 진술은 미래예측에 관한 진술로서 많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담고 있다. 이런 리스크와 불확실성 때문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도 있다. 여기에는 회사의 순익, 매출, 수익 변동과 불확실성, 회사의 성장촉진 및 관리능력, IT서비스업계의 치열한 경쟁, 회사의 비용경쟁력 유지역량, 인도시장의 임금상승, 회사의 고숙련 전문가 확보 및 유지 역량, 정액, 정기 계약 시 시간비용 초과가능성, 고객집중, 이민규제, 회사의 해외지사 관리역량, 주요 시장의 기술수요 감소, 통신네트워크 두절, 잠재적 합병건의 성공적인 마무리 및 통합역량, 서비스계약 손해배상 책임, 전략적 투자사의 성공, 정부의 재정 인센티브 철회, 정치불안, 전쟁, 자본조달 또는 인도 해외기업 인수관련 법적 규제, 지적재산의 무허가 사용, 회사 사업 및 업계에 영향을 주는 경제 전반 여건 등과 관련된 리스크와 불확실성이 해당되나, 꼭 이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이 밖에 회사의 미래 운영실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리스크는 와이프로가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에 보다 자세히 기술되어 있다. 해당 자료는 SEC 홈페이지(www.sec.gov)에서 볼 수 있다. 와이프로는 SEC 제출 자료나 주주 대상 보고서를 통해 수시로 추가적인 미래예측 진술을 서면 또는 구두로 작성할 수 있다. 사측은 자체적으로 또는 대리인이 수시로 작성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ipro.com

연락처

와이프로(Wipro Ltd.)

비핀 나이르(Vipin Nair)
+91 9845014036
vipin.nair1@wipro.com

푸니마 버만(Purnima Burman)
+91-80-39918018
Purnima.burman@wipro.com

싯다르트 나이르(Siddharth Nair)
+65-9856-6850
nair.siddharth@wip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