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최고경영관리자과정 23기, 대학발전기금 300만원 전달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관리자과정 23기 동문이 14일(금) 군산대학교 총장 접견실에서 나의균 총장에게 대학 발전기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발전기금은 김성수 회장 외 55명의 23기 수료생들이 군산대 발전을 위한 마음을 담아 십시일반 모은 것으로, 쾌적하고 효율적인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성수 회장은 “지역과 대학은 공동운명체라는 생각을 항시 가지고 있었다”며 “23기 동문들과 마음을 모아 군산대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군산대학교 최고경영관리자과정은 1995년 개설되어 23기에 이르기까지 1300명에 가까운 지역 리더를 양성하며 지역발전에 일조해왔다.

군산대학교 소개
새만금으로 통하는 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교육선진화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청사진은 이 말 속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군산대학교는 ‘새만금 선진대학’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전북 및 새만금 지역 핵심전략 사업에 맞춰 꾸준히 학과조정을 해왔다. 장기적으로는 자동차 조선 항공,부품소재 IT융합 생물 식품산업 환경 에너지 해양레저 관광 국제비지니스 등 몇 개의 지역 유망 산업에 맞춰 학과를 클러스터화할 예정이다. 지역대학과 지역사회가 공유해야 할 사회적 문화적 영역이 넓음을 생각할 때 이는 주목할만한 일이다. 이러한 전략은 성공적이어서 군산대학교는 현재 새만금 선진대학교로 급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