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겸 울산시장 예비후보, 새누리당에 공천신청서 접수

울산--(뉴스와이어)--6·4 지방선거 울산시장 출마를 선언한 김두겸 전 남구청장이 12일 새누리당 중앙당에 공천신청서를 접수했다.

김 후보는 신청서를 통해 “그동안 울산은 많은 노력 끝에 눈부신 발전을 거듭했고, 광역시로서의 변모를 갖추었으며, 선박, 자동차, 석유화학의 메카로 산업수도로 자리매김했다. 그러나 내부적으로는 성장동력이 멈춘 채 유수 기업들이 울산을 떠나기도 하고, 재투자 의욕을 상실했으며, 실업률은 좀처럼 줄어들지 않는 등 미래는 그 어느 때보다 불투명하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도심은 여전히 교통체증에 시달리고, 외곽지역의 도시기반 시설은 아직도 부족하기만 하다. 일자리 부족과 지가 및 집값 상승 등으로 시민들의 근심은 늘어만 가고 있으며 유입인구는 매우 미미하다”며 “이제 미래 울산의 50년 내지 100년을 내다보는 안목이 필요하다. 풍부한 행정경험과 능력을 바탕으로 지역 정서를 아우르고 소통과 화합을 통해 창조경제의 실현과 정착을 위한 신 성장동력을 끌어내어 지역과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 오늘의 남구를 발판으로 미래 울산, ‘세계일류행복도시’ 울산을 꼭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김 후보는 “지난 8년간 박맹우 시장과 함께 호흡을 함께 하며 남구의 화려한 발전과 함께 행정능력에 대한 검증이 완료되었다. 울산시장은 일을 배우는 자리가 아니다. 울산시청은 정치인의 개인의 영달을 위해 징검다리로 삼는 ‘정치 연수원’이 아니다”며 차별성을 강조했다.

세계일류도시 울산: http://blog.naver.com/2014kdg

연락처

김두겸예비후보선거사무소
박승미 본부장
02-3446-757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새누리당 울산시장 후보 김두겸 선거사무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