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식기 브랜드, ‘릴팡’ 런칭

- 릴팡의 겨울왕국 식기세트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식사시간 선사

-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산드라 이삭슨 • 로메로 브리토와의 협업으로 주목

뉴스 제공
릴팡
2014-03-17 09:19
서울--(뉴스와이어)--캐릭터 유아식기의 선두기업, ㈜에스케이상사(대표 문도연)는 아이의 건강하고 올바른 식사 문화를 위한 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식기 브랜드 ‘릴팡’을 새롭게 런칭한다.

‘릴팡(LiLFANT)은 리틀 앙팡의 줄임말로 2~8세 아이들의 올바른 식사문화를 위한 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식기 브랜드이다.

이번 런칭과 함께 ‘겨울왕국 캐릭터 식기세트’, 해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산드라 이삭슨과 로메로 브리토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아티스트 트라이탄 물통’ 등 안전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인다. 겨울왕국 식기세트는 밥그릇, 국그릇, 수저, 젓가락, 물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트라이탄 물통은 3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릴팡은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고품질 스테인리스 및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안전과 위생면에서 타 식기와 차별화 된다. 뽀로로, 디즈니, 로보카폴리, 토마스와 친구들, 슈크레, 겨울왕국 등 다양한 캐릭터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의 릴팡 로고를 확인하면 된다. 현재, 릴팡은 전국 코스트코 및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의 할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소비자 문의]
릴팡 : 031-766-8500

웹사이트: http://www.lilfant.com

연락처

릴팡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최순영 차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