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쿨진 NFC 태그 매장 프로모션 실시

- 기능성 원단으로 빠른 땀 흡수, 우수한 통기성 갖춘 여름 청바지 리바이스 쿨진

- NFC 태그 활용한 매장 프로모션 및 홍대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푸짐한 선물 증정

뉴스 제공
리바이스
2014-03-17 09:46
서울--(뉴스와이어)--오리지널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여름용 청바지 쿨진(Cool Jean) 판매 시작과 함께 제품에 스마트폰 NFC 태그 기능을 접목시킨 ‘태그 투 킵 쿨(Tag To Keep Cool)’ 프로모션을 3월 17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명동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실시한다.

여름에도 시원한 청바지, 리바이스 쿨진

2011년 국내 출시 이래 매년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리바이스의 쿨진은 날씨에 상관없이 청바지를 즐길 수 있도록 아웃도어에서 사용하는 기능성 섬유를 적용한 여름용 청바지다. 이번 시즌 리바이스 쿨진에 사용된 기능성 섬유 쿨맥스(CoolMax®)와 칼큐로(Calculo™)는 극대화된 통기성으로 땀과 수분을 더 빠르게 흡수하고 증발시켜 체온을 낮춰주어 더운 날씨에도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 입을 수 있다. 부드러운 스트레치성 원단이 적용돼 활동성 역시 뛰어나다.

청바지와 스마트폰의 새로운 만남, NFC 태그 프로모션

지난해 만큼 무덥고 습한 날씨가 예상되는 올 여름을 대비해 한 층 강화된 쿨진 컬렉션을 선보이는 리바이스는 더 많은 소비자들과 쿨진을 함께하기 위해 스마트폰을 활용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태그 투 킵 쿨’ 행사는 10cm 정도의 근거리에서 사용 가능한 무선 통신기술인 NFC(Near Field Communication)를 활용해 고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매장에서 쿨진 제품에 부탁된 NFC 태그를 찾아 스마트폰으로 접촉하면 리바이스 쿨진 프로모션 이벤트 모바일 웹페이지로 자동 연결된다. 리바이스 쿨진의 제품 정보와 다양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모바일 웹페이지에서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모든 참가자에게 2만원의 쿨진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3만원 할인 쿠폰, 무료 쿨진 제품 등의 푸짐한 경품도 마련됐다. 안드로이드 OS 체제를 사용하는 스마트폰 사용자는 NFC 기능을 활성화 시킨 후 스마트폰을 태그하면 되고, NFC 기능이 지원되지 않는 iOS 사용자는 QR 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보고, 입고, 태그하는 체험형 쿨진 팝업스토어 오픈

매장 프로모션에 이어 오는 4월 11일, 12일 양일간 홍대에 위치한 카페 모노블럭에서는 리바이스의 쿨진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이색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쿨진이 들어있는 아이스박스에 NFC 태그를 통해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한 후, 박스의 비밀번호를 맞추는 참가자에게 자물쇠를 열어 쿨진을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매장에서 진행되는 NFC 태그 퀴즈 이벤트뿐만 아니라 직접 제품을 입어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홍대 주변에서는 리바이스 쿨진을 착용한 모델들의 길거리 홍보도 진행된다. 모델 옷에 부착된 NFC를 태그하여 퀴즈 이벤트에 참가하면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1등에게는 그 자리에서 모델이 입고 있던 쿨진을 벗어 제품을 증정한다.

리바이스의 쿨진 컬렉션은 17일부터 리바이스 명동 매장 및 전국 주요 리바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워싱과 스타일에 따라 98,000원에서 198,000원.

웹사이트: http://www.levi.co.kr,

연락처

리바이스 홍보대행
PRGATE
고주희 대리
02-792-2633(내선 07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