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학교, 세양외식사업본부와 취업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대구한의대학교 재학생 일자리 창출과 안정적인 취업지원 △전문인력 양성에 부합되는 인재 발굴 및 육성 △육성된 전문 인력과 ㈜세양외식사업본부 및 관련기업의 연계를 통한 취업지원 △사업지원 서비스업 관련 기술 및 정보교류를 통한 관련 산업 발전 △ 기타 본교 학생의 취업지원에 필요한 사항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 대표로 참석한 ㈜세양외식사업본부 이동형 이사는 “현재 조리사업부에 대구한의대학교 졸업생이 근무하고 있으며 회사에서 인정받는 우수한 인재인 만큼,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대구한의대의 학생을 우선 채용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황세진 취업학생처장은 “기업에서 원하는 인재를 양성하여 지역의 우수한 기업에 많은 학생들이 취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구한의대학교 소개
대구한의대학교는 한의학을 중심축으로 교육 및 연구분야 글로벌 협력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현재 5개의 단과대학, 38개의 학부(과)에 7000여명의 학생이 재학하고 있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주관하는 선도연구센터 지원사업, 산업통상자원부의의 광역경제권 연계협력사업, 농림축산식품부 지정 외식산업전문인력 양성기관 등 정부가 추진하는 굵직한 대형 국책사업을 비롯하여 대구시, 경상북도 등 지방자치단체와 연계한 다양한 정책사업을 주도하고 있다.
연락처
대구한의대학교
홍보대행사 (주)애플애드벤처
안세복 과장
070-4185-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