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창립 35주년 기념 비전 선포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05-08-23 11:04
서울--(뉴스와이어)--35년 전통의 영유아식 전문기업 일동후디스(www.ildongfoodis.co.kr, 대표: 이금기)는 지난 20일 창립 35주년을 맞아 창립 기념 행사를 갖고「국내 최고 유아식 전문 기업」으로서 새롭게 거듭나기 위한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일동후디스는 출산율이 지속적으로 저하 되고 모유수유 운동으로 유아식 시장이 매년 위축 되고 있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아기 건강을 위한 신제품 개발에 힘입어 분유 마켓 쉐어 18.5%를 차지, 머지 않아 분유 시장 2위 탈환 가능성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이미 30여년 전부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만든 ‘국내 최초의 이유식 아기밀’을 선보였던 일동후디스는 유아식 뿐 아니라 웰빙 시대에 고객들의 니즈가 적절히 반영된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여 매출 증대에 큰 효과를 보았다. 특히, 트루맘 뉴클래스와 산양분유는 유아식 업계 에서는 유일하게 “여성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일동후디스는 유기농 이유식을 필두로 세계적인 청정지역 뉴질랜드의 사계절 100% 자연방목 원유로 만든 친환경 명품 유아식 트루맘/뉴클래스와 산양원유로 만든 후디스 산양분유, 100% 유기농 레토르트 이유식 아기밀 오가닉, 국내 최초 유기농 100% 주스 등을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슈퍼 프리미엄분유 뉴클래스와 유아식 냠냠, 포켓 주스, 유기농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최고 유아식 전문 기업」으로서 새롭게 거듭나기 위해 일동후디스는 ‘혁신과 도전의 기업 문화 확립’을 내부 핵심 가치로 규정하고 ▲영업 경쟁력 강화 ▲우수한 신제품 개발에 역량 집중 ▲건강식품 개발팀 별도 조직 ▲능력과 성과 중심의 인사 관리 강화 ▲고객 감동 서비스 체계 구축 ▲임직원의 자기 계발에 적극적인 지원 등의 세부 전략을 수립했다.

국내 최장수 전문경영인으로 꼽히는 일동후디스 이금기 대표는 창립 기념사를 통해 “고객 감동이야말로 최우선 경영의 핵심이며, ‘친환경 식품으로 평생 건강에 기여하는 기업이념으로’ 고객의 평생 건강까지 책임지는 회사가 되는 것이 우리 목표”라며 “유기농과 친환경에 대한 우리의 노력이 바른 먹거리를 원하는 고객들의 욕구에 부흥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드림커뮤니케이션즈 차진숙 AE 02-514-3386